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번에 입상한 헌혈홍보 동영상부문 우수상 [요즘은 이렇게 헌혈해요]

이번에 2023년 헌혈공모전에 우수상으로 입상하면서 시상식에 참여하게되었습니다

 

 

 

 

명동역에 있는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 가서 시상하기로 했어요 명동역1번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뙤약볕이 내리쬐는 6월 중순에 등산하듯 가파른 언덕을 올라 대한적십자사 건물이 저기 작게 보였답니다

빌딩 들어오면 정면에 보이는 대한적십자사 원칙이 보이네요 

시상식장에 도착하니 영상부분 우수상에 제 자리가 있었습니다. 

두 시에 식 시작이어서 이름표 앞에 둔 휘낭시에 주워먹으며 책읽고 기다렸었지요 ㅋㅋ

옆에는 포스터랑 수기 작품이 진열되어있었고 시상식 진행하면서

영상부문 수상작들은 모두 같이 모니터링했어요.

제 영상도 모두 같이 봤답니다. 40초 내외 짧은 영상이라 비교적 시청이 빨리 끝난 듯 해서 아쉬웠어요.

빠른 호흡의 영상이라 사람들이 제대로 제 작품을 봤을까 궁금하기도 했답니다. 

영상은 여기 유튜브에 개인이 직접 개인체널에 올리고 url를 제출하는 형식의 공모전이었어서

유튜브 링크가 있답니다.

https://youtu.be/4kEcLpidEV0

 

이번에 천 점 이상의 작품이 나왔는데 30여 점만 시상하게 되었다고 해서

높은 경쟁률 뚫고 수상해서 너무 기쁘더라구요

포폴에도 한줄 쓸 수 있을 거 같아 뿌듯하기도 합니다.

 

시상식은 상장과 상금, 예쁜 꽃다발을 받고 사진촬영 후 마치게 되었습니다.

 

 

기쁜 마음으로 좋은 취지의 공모전에 참여해서 결과가 나와 보람차네요 

 

다음엔 또 다른 공모전으로 열심히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화이팅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