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짜잔 완성된 어른 진저 애기 진저 쿠키!

에어프라이어로 베이킹 만능 다된다

에어프라이어 전지전능 만세만세

이건 버터랑 설탕, 베이킹파우더 섞은거같은데 

버터가 실온에 잘 녹지 않으면 뭉쳐서 망할수도있다

냉장고에서 휴지 1시간정도 시키고

열어서 진저맨을 만든다. 

에어프라이펜에 기름판이있는데 

난 마땅한 장비가 없어서 쿠키팬, 기름받이, 메쉬망 이것저것 다 끌어다 쓴 것 같다.

 

그래봤자 한번에 3판 다 구우니 열선 근처만 빠르게 익어서

나중에 안익은애들 다시 익혀야 했다.

진저맨을 생성시킬땐 

반죽이 녹지 않게 신속하게 찍어서 만드는게 관건이고

진저맨은 찍고 남은 여백이 많기 때문에

다시 뭉치고 밀대로 밀어서 또 찍어내는 과정이 많았다.

에어프라이어와  

한번에 굽고싶은 욕심에 장전한 3판의 진저맨 밭

처음에 3판 다 넣었더니.. ㅋㅋㅋ 맨위에 지금 잘 안보이는데 아주 천장에 붙어있는 쿠키판이 .. 

어머니 쿠키 냄새가 장난 아닌데요?

내가 쿠키 만들때 심심해서 보리 침대를 주방 한가운데 뒀더니

에어프라이어 돌아가느라 기다릴때도 계속 저기 있더랜다

(쿠키무덤..)

그렇다 맨 윗판 쿠키는 

쿠키무덤이 되어 고이 잠드셨다.

 

지옥에서 온 진저맨.. 

고이 잠드소서-_-...

나머지 2층 3층 판들은 하나도 안익어서 

에어프라이 상하열선 다 키고 다시 구웠다 

너네는 살아남거라 진저맨들.

안에서 바라본 베란다의 에어프라이어

에어프라이어는 공기를 배출시키기때문에 냄새가 상당히 나옴

그래서 베란다에 두고 베란다 창문은 열고

난 주방쪽에서 문닫고 지켜본다

이건 아까 그 진저 무덤인데 뒷면은 안탓길래 그냥 찍어봄.

냄새는 탄냄새

능지처참 진저맨

짠!! 대성공 쿠키 ><

대박 어른 진저쿠키가 색이 너무너무 잘나왔다

이 메쉬망은 장비가 없어서 대충 사용한건데

위아래로 순환이 잘 되서 뒷판은 예쁘게 메쉬자국이 남고 앞뒤로 너무 예쁘게 익은것이다..ㅠㅠ 감격

푸둥푸둥 귀여운 색상에 너무 기분이 좋았따.

옆에 동그란거는 틀로 찍고찍어내다가 낼 모양이없어서 자투리로 만든거

 

다른건 아까우니까 자투리로 만든 쿠기 먹었는데 왠걸

정말 부드럽고 맛있다 ㅎㅎ

갓 만들어낸 따뜻한 쿠기 꽤 맛있는걸

이건 3층 기름받이 판에 둔 쿠키들

하부 열선에 부담이 됐는지 오히려 얘네는 바닥부분이 타고 위에는 허옇다.. ㅋㅋ

 

진저를 노리는 맹수

어른진저

메쉬 자국이 너무 예쁘게 난 어른진저의 뒷태

이건 애기진저 어른진저 ㅎㅎ 

진짜 맛있다 두툼하지만 포독하고 씹으면 달콤하고 부드럽다.

이건 진저산

탐내는맹수

얘네는 망쳐서 버려야되는 지옥의 진저맨들..ㅋㅋㅋ

색깔차이 ㅋㅋㅋ 그래도 두번째는 잘 됐으니 미련없이 탄 건 버린다

맛있어서 남편이랑 드라마 보면서 자꾸 먹엇따.

들어간 설탕량을 생각하면 이렇게 한번에 많이 먹어선 안되지만 ㅋㅋ ㄷㄷ 기억 잘 안나는데 아마 12g 들어간거같다 설탕.

몇개는 탐... ㅋㅋㅋ

꾸잉

마지막은 새로 식탁 장만한 브오리 기념사진 ㅎㅎ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