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삼송빵집에서 내가 좋아하는 베스트 빵들



남편이랑 나 둘이서만 내린 

베스트 빵 순위.


압도적1위

먹물 통옥수수빵!!!

(1900원)


2위

한우고로케

(2100원)


3위

황금달빵

(1600원)




처음에 아버님 모시러 인천공항갔을때 처음으로 삼송빵집 이용했는데

한우고로케 너무 맛나서 확 꽂혔고 나중에 고양스타필드에서도 먹물 빵 먹고 완전 꽂혀서 


남편이랑 나랑 요즘 공차 다음으로 매우 흥미로워하고 있는 가게이다. 



산본역 근처에 위치한 산본 롯데피트인1층에 삼송빵집이 있다.





롯데피트인 콤펙트한 사이즈인데 삼송빵집 이 꽤 크게 차지한다.

한쪽 벽에만 빵이 있음.



내가 첨 입문한건 황금달빵.

달콤 말랑 바삭 아무튼 맛있다.



크림치즈 찰떡빵은 처음봐서 한번 사봤다.



이건 내가 제일 좋아하는 한우 고로케. 맛나는 고기만두속 같은 내용물이 가득 차 있다.

내꺼 하나 삼.





그리고 이거 먹물 통옥수수빵.

진짜 엄청맛있다!! 최근에 알게되었는데

빵 겉부분이 부드러우면서 신기한 질감이 위에 올려져있고

안에 옥수수빵이 야채랑같이 버무려져있고 속이 꽉 차있다.


빵이랑 속이랑 너무 찰떡같고 

다른데서 맛보지 못한 참신하면서 맛있는 빵임!!!!!




이거는 한우고로케랑 같이 먹어봤는데 고기 싫어하면 좋을거같다!! 



음료는 아메리카노가 2천원인데 미숫프레소 라고 신상메뉴 무려 두배가격인데 사봄.




미숫프레소 4천원.. ㄷㄷ


이건.. 약간 후회됨..ㅋㅋㅋ 


얼음만 엄청많다... 




그냥 에스프레소에 미숫가루 탄 그맛이다. 

라떼같기도 하고 호불호는 안갈리는데 가격에 비해 양이 너무 적음.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2천원에 팔면서..


이게 4천원...ㅠㅠㅠ




먹물 통옥수수빵. 1900원


윗부분에 약간 텁텁해보이는 곳은 달콤하고 가벼운 느낌인데

정말 맛나긴하는데

입으로 베어물면 산산조각이나서 바닥에 흩뿌려짐.

테이블이 온통 저 가루로 난리남.



첫베어뭄이라 그렇지 안에 정말 속이 꽉찼고 너무너무 맛나당. 





이건 크림치즈 찰떡빵 2300원


내가 알기로 빵중에 젤 비싼 메뉴 ㅋㅋ .

크림치즈가 있고 그안에 찹쌀떡이 통째로 들어있다.


신기해서 시켜봤는데 겉에 빵 볼륨감이 이쁜데 한번 베어물면 다 작살남.

찹쌀이 너무 말랑하고 많다 ㅋㅋ 불호. 맛없는건 아님.




내가 젤 좋아하는 한우고로케 2100원.



일단 이 겉 표면부터 맛있음.

튀김가루같은것과 깨가 붙어있고 적당히 바삭하면서 안은 말랑한 맛있는 식감임,



안에는 한우고로케가 꽉 차 있다.


첫 입이라 제대로 안 나온 듯.






가성비도 좋고 식사대용으로 제 격이라 앞으로 애용할 것 같음,






남편이랑 나랑 한번 꽂히면 미친듯이 그거 하나만 공략하는데


이게 타겟이 될 것 같다..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