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로드스토우 에그타르트를 맛있게 먹고 

베네시안 호텔안에 쇼핑몰들을 돌아다녀봤습니다.

2017/09/16 - [Tour] - 마카오 자유여행 베네시안 호텔(싸이 뮤비 촬영지) - 세네라데를 불러주는 곤돌라, 부드럽고 바삭한 로드스토우 에그타르트


내부 쇼핑몰들 인테리어가 너무 이뻐서 아무데서나 사진찍어도 

유럽느낌이 나고 괜찮네요(살짝 롯데월드 느낌도 남 ㅋㅋ)


우리나라에는 매장이 없지만 동남아에는 매장들이 들어온 빅토리아 시크릿 핑크(victoria's secret pink)

매장앞에서 사진을 찍어보구요

빅토리아 시크릿 매장에서 쇼핑을 즐겨봅니다. 

이쁜속옷과 야한속옷들 여러가지가 있더군요

dy가 미국여행갔을때 맘에들어해서 매장보일때 자주 가보고 있습니다.


빅토리아 시크릿매장 구경을 마치고 나왔는데 

앞에서 길거리 공연? 같은걸 하더군요

유럽 중세시대 느낌의 연극이였는데 


한여자를 두고 3명이서 삼각관계의 상황같습니다.


남자 둘이서 싸우는데 여자가 말려보지만

남자 한명이 칼에 찔려 쓰러지고 갑자기 여자가 최종보스가 되더니 남은 남자와 결투는 

벌이는데요 ㅋㅋ

여자분이 초고수라서 엄청 잘싸우네요 

동영상으로 한번 감상해 보겠습니다.

엄청 잘싸우시죠 ㅋㅋ

마지막엔 칼로 겨누다가 불꽃 싸다구를 날리시는 분

음악이랑 연극이 잘어울리는데요 쇼핑몰안에서 이렇게 재밋는 연극도 보여주고 

볼거리가 많네요 여기 쇼핑몰만 돌아보려면 몇일 걸릴것 같습니다.

이공연을 보고 저녁을 먹으러 베네시안 맛집 노스(north)로 이동합니다.

노스 포스팅은 다음으로 이어지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