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에버그린 호텔에서 잠시 쉬었다가 

예전부터 나이키 신발 하면 홍콩에서 직수도 많이 들어오고 한국에 없는 특이한것들이 

많다고 해서 가격이 괜찮으면 하나 사려고  몽콕 신발거리를 가려고 이동합니다. 


숙소에서 나와서 사이공 스트리트를(saigon st) 지나 네이쓴로드(나탄로드- nathan rd)에 

난킹 스트리트 야우마 테이 정류장에서 버스를 기다립니다.(nanking street yau me tei)

네이쓴 로드로 다니는 버스는 큰버스들이 대부분인데요

그래서 2층버스를 타보기로 했습니다.

2층버스 ㄷㄷㄷ

운좋게 2층 맨앞자리가 비어 있어서 앉았습니다.

홍콩 2층버스에서 앉아서 본 전경

1층과 다르게 전경이 잘보여서 좋네요

홍콩 화장품 가게인 봉주르(bonjour)가 많이 보였네요

 반대쪽에 저희가 탄 kmb 똥색? 2층 버스들도 보입니다.

2층 버스들 사이에 갇힌 빨간색 홍콩 택시도 보이구요

중간중간 공사하는곳도 많고 오래된 느낌의 건물들이 많은 홍콩입니다.

562 빌딩??


홍콩 나탄로드에 아웃닭(outdark)이라고 한국인 식당 광고도 있네요

피프?파이프? 스트리트 몽콕(fife street mongkok)역에 내려서


신발거리 쪽으로 걸어갑니다. 

건너편에 소니스토어가 있었는데 못가봤네요

mtr몽콕역 사거리에서

시티뱅크쪽 방향으로 건너갑니다.

몽콕 신발 거리를 가는길에 스타벅스가 있어서

잠시 들러 봅니다. 

사이이 스트릿?(sai yee st)에 위치한 스타벅스 인데요 

입구에 중국에 대표적인? 놀이중 하나인 마작으로 된 이름판이 있네요

한자로 스타벅스 인가요?

바닥 타일이 중간중간 뭉개진 스타벅스 안으로 들어갑니다.

DY가 먹고 싶은걸 주문하고


기다렸다 받아온 바나나 초코렛칩이였나?

생각보다 맛있어서 계속 뺐어 먹었네요

더운 날씨에 시원한 음료수를 먹으며 

몽콕 근처 갈곳을좀더 찾아봅니다.


맛있는 샌드위치, 크로아상, 조각케이크등 빵도 많이 팔고 있던 스타벅스


dy는 컵을 좋아해서 스타벅스에서 살컵을 둘러봤는데요

코타키나발루에서 구매했던 양각 으로 된 컵 홍콩버전을 사려고 했는데 

없어서 그냥갔습니다.


홍콩의 습하고 더운날씨를 스타벅스에서 잠시 달래고

밖에 나왔는데 스콜때문에 중간중간 비가 내리네요

홍콩여행에는 우산이 필수 인것 같습니다.

몽콕 신발거리로 왔습니다.

신발거리라고 해서 길에 신발을 놓고 파는덴가 했는데 

그냥 신발 가게들이 많아서 신발거리였네요

나이키, 아디다스, 각종 멀티샵들이 엄청 많았는데요


돌아다니다가 몇군데를 들러 봅니다. 

1층으로 된곳도 있는데 2,3층으로 되있는곳도 많더군요

생각보다 가격은 비싸네요

다시 나와서 

구경다니다가


워커도 신어보고


제가 좋아하는 나이키 가서본 황금색 마네킨

just 글자를 실타래? 같이 이쁘게 엮어놓은 dp

거리엔 사람들이 엄청 많고 간판들도 화려해서 그런지 더욱 복잡해 보입니다.

큰 광고판을 걸어놓은 반스(뉴포트 씨어터 옆)

맘에드는 신발 찾아서 돌아다니다가 매장안에선 사진을 거의 못찍었네요

너무 기대를 해서 그런가 구매할건 없어요 

그냥 우리나라에서 팩토리 아울렛에서 할인할때 사는게 가장 좋은것 같네요

몽콕거리의 신발 가격대가 대부분 10만원 이상이더군요

2016/12/17 - [Tip] - 나이키 신발 상시할인에 20%추가 할인으로 싸게 구매하자 - 남양주 나이키 팩토리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