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애어프라이기로 군고구마 만들기

그대로야 2022. 11. 19. 00:49
728x90
반응형

에어프라이어에 고구마 대충 넣고 25분~30분만에 군고구마 만들기.

에어프라이기 는 베란다에서 놓고 쓰시면 아주 좋습니다!

고구마를 대충 씻어서 에어프라이기 그릴에 올려요

저희집 에어프라이어 윈더스 쿠킹 A9

애기 때문에 배란다에 뮬건을 그냥 막 올리다보니 정신없는 소굴이지만..
쨋든 이렇게 고구마를 넣어요

저는 약 2년 전에 에어프라이어를 샀답니다.

지금까지 배란다에서 잘 쓰고 있어요 (다시 들어가보니 만원 더 싸게 판다는 ㅋㅋ)

가전 특성상 냄새가 많이 나오니까 배란다에 두고 외부 창문만 열고 베란다 문 닫으면 집에 냄새가 전혀 안나서 아주 편해요

요정도 애매하게 얇은 고구마는 180도에 25분 해주면 돼요
크면 잘라야 익어요.  
원래 군고구마 메뉴는 200도여서 너무 높은 온도는 고구마 성분이 안좋아질까봐 180도로 낮추고 시간을 좀더 늘렸어요.

남편이 삼겹살 구워먹고 안치워서 벽면에 기름이 좀 묻었어요.

이렇게 돌리고 배란다 문을 닫아주고 육아를 하면서 시간을 보냅니다. 사진으로 보니 그지꼴이네요ㅋㅋ

180도 25분 하고 꺼냈는데

반 쪼개보니 서걱서걱..

180도 10분 추가로 돌렸어요. 어제는 25분만 해도 윤기나는 고구마 였는데
오늘 고구마는 상태가 안좋은건지 뭔지 영 결과물이 좋지않군요.

총 35분 180도에 돌린 매마른 고구마
어제는 대박 꿀고구마였는데 고구마 신선도가 떨어진 탓일까요 ㅠㅠ

반을 쪼개보면 이렇습니다

엄청 달긴한데 수분이 많이날아갔네요.

수저로 퍼서

먹여요

야호 맛있는 고구마 간식 🍠  최고예요
엄마는 뜨거운 아메리카노에, 아기는 따뜻한 분유물이나 우유에 먹으면 최고의 간식이죠 !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