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마트에서 16800원에 판매중인 알루미늄캔 6개입 음료. 스벅 한정굿즈 담요가 들어있다

사실 난 무조건 라떼만 먹는데 굿즈때매 충동구매한 블랙커피.

박스를 열면 상단에 흰 박스가 들어있고 하단에 음료 6캔이 들어있다

흰박스를 열면 담요가 들어있음

생각보다 훨이쁘고 크기도 꽤 커서 놀랬다 😃

마감도 깔끔하고 스벅 택도 이쁨

크기는 무릎담요를 4개는 합친거같은 큰크기
덮고 잘수있을만큼 크다
(아 4개까진아니구 2개 정도 되려나)

귀여운 진저쿠키모양과 음료보틀 이 번갈아 있는 패턴이다 ㅎㅎ 색조합이 정말 👍👍

마감도 나름깔끔한데 여기 끝부분 실 좀 튀어나온거 빼고. ㅎㅎ
두께는 너무 얇지도 막 두껍지도 않고 적당히 두꺼워서 덮으면 따뜻한 편이다.

졸구탱 쿠키문양 ㅎㅎ 담요 재질도 짱좋다

처음부터 빨고 건조기에 때려 넣었는데 쭈그러드는 건 없었다. 아주 멀쩡. 부드럽도 좋음👍👍




걍 담요만 16800원에 샀다고 해도 생각해도 만족스러운 ㅋㅋㅋ 굿즈 구매기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