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아직 남편이랑 나랑 보리만 있는 지금

다함께 사진을 남겨놓으면 좋겠다 싶어서

강아지 동반 가족사진을 찾게되었다. 



위메프에서 광명에 저렴한 애견동반 가족사진 촬영이 가능한

사진관을 발견하고 바로 예약함.




남편이랑 40분정도 차타고 이동함. 늠름한 보리찡



대기중에 신나서 셀카도 엄청찍었다.

보리찡이 긴장하지않고 잘 사진촬영하길 바랬다.




촬영 하는동안 보리가 잘 견뎌줌 ㅎㅎ


사진기사님이 강아지를 잘 다루셔서 수월하게 촬영을 마쳤다.


맛나는 치즈 간식도 주셔서 보리가 말을 잘 들은듯



잠시 쉬는시간에 스튜디오 한가운데서 걍있는중 ㅋㅋ




사진 정리하시면서 쉬는동안 돌아다녔다.


보리가 낯선곳에 와서 냄새맡고 개냄새가 나는지 한번 오줌도 쌋는데

친절하게 괜찮다고 해주심. 


거기 배변패드가 있어서 보리가 싼 오줌 눌러서 치워줬다.



가격정보 참고.





사고치지 않는 한에서 잘 감시하면서 보리를 돌아다니게 해줬다.



기다리면서 핸드폰 하는 남푠. 그밖에 스튜디오 모습



우리가 촬영한 스튜디오는 이렇게 생겼다.



강아지 사진들도 여러개 있었는데 보리도 나중에 귀여운 증명사진 해주고싶었다 ㅎㅎ



멀리서 보이는 바보같은 보리찡과 남편


피곤한지 소파에 그냥 앉아서 날 바라본다 ㅋㅋ




보리가 다른 강아지 오줌냄새가 나는지 이 카펫에 오줌 쌌는데 최대한 치운다고 했는데 죄송했다..


친절히 이해해주시는 사진기사님.


그리고 강아지 촬영도 전문으로 하셔서 강아지를 위한 간식과 배변패드가 있어서 좋았다,




기다리는동안 셀카놀이 또 했음.



사진기사님이 보리에게 주신 동결건조 간식.

보리가 이거 덕분에 촬영 무사히 한거같다.... 신의 한수



너무 앙증맞은 미니 고급의자 소품이 있어서 또 찰칵



너무 귀엽다 거인이 된 보리 ㅋㅋ




강아지용 예쁜 소품들도 즐비해있다. 

보리는 쓰자마자 손으로쳐서 던져버리기도하고 대가리도 생각보다 크기때문에...

구경만 해본다..허허



촬영 후 지쳐있는 보리


스트레스를 충분히 받을 수 있기때문에 쉬게 내버려뒀다.



촬영이 고된지 카밍시그널로 불편감을 호소하는 보리찡..


고생했어 ㅠㅠ.. 




나는 5만원 추가하고 여러 씬들 사진도 원본으로 구매했다.


2주뒤에 완성된 아크릴 액자를 직접 수령하러 갔고


아크릴 액자와 작은 포켓사진 2매를 받았다.



깔끔한 아크릴액자, 내가 머리를 뿌염을 안했는데 보정해주시느라 고생하셨다.. ㅋㅋ


이쁘게 잘 보정해주셨고, 직접수령할때 일정 조율하는거, 보정상태 카톡으로 친절하게 안내해주셨다.



전면 측면 아크릴 액자처음이라 이렇게 생긴지 몰랐다 벽에 걸면 깔끔하고 예쁠거같다.



뒤쪽에 손잡이도 있는데 보리때매 안보이네..ㅋㅋ.



아직 어디다 둘지 몰라서 진열장 구석에 두긴했는데 좋은자리로 옮겨야겠다!




그리고!!


원본사진 구매한거 6씬 정도나 있어서 다 보정해서

따로 출력해서

뒤에 마그넷 테이프 붙여서  냉장고에 착착 붙였다.


저거말고도 친정시댁 부모님들께 보내서 더 많이있따.


저렴하게 사진들 잔뜩 생겨서 가성비도 좋고 추억이 되었다.

애견 가족사진 강추!!



광명에 있는 감동사진관에서 직접 촬영하고 포스팅합니다.


친절하시고 강아지와 촬영하기 좋은 환경이였고 무엇보다 강아지를 잘 다루시고!

저렴하게 이용할수있어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