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쿠쿠 압력밥솥 QS1010FG 샀어요

그대로야 2019. 5. 7. 00:17
728x90
반응형


원래 쓰던 꼬질꼬질 쿠쿠밥솥.. 

10년도 넘은거같은데 정말 징하게 썼다..



아니근데 여지껏 왜 밥솥 새로 안샀지.. ??

인터넷에 엄청싼데.. ..


이마트만 보고 나는 밥솥 다 30만원 넘는줄..ㅠㅠ






십만원 중반이면 10인용 밥솥이 구매 가능하다.



기능 여러개 있는거같던데 다 필요없고 백미 잡곡만 되면 만사 오케이!

압력밥솥이 그거말고 뭘더 써 그거면 최고지..



열었더니 충격방지 틀이랑 

설명서, 계량컵, 밥 주걱

그리고 본체가 들어있다.


밥주걱 줘서 너무 좋았다 ㅋㅋ

(10인용 사서 그런가 좀 큰 주걱 줘서 맘에듬)



본체.. 새밥솥... 감격ㄱ...




꺼내면 이렇게 생김.

컬러가 로즈골드인줄 알았는데 걍 골드임. 고급스러운 색감이다.

유광부분 너무 빤들빤들해서 지저분해보일까봐 걸레질 자주해줘야되게 생김.




위에 버튼눌러서 뚜껑 열면 ...


생각보다 큰 내솥을 볼수있다..


내가 지금까지 사용하던 밥솥은 10인용인줄알았는데 6~8인용인가봄.



너무 큰거 샀다 ;ㅁ;... 


갠차나... 한번에 잔뜩해서 얼려서 다시 해동해서 먹음되겠ㅈ...

(여지껏 걍 보온으로 막 오래 보관함..ㅠㅠ)



내솥 밑에 종이가 있는데 내솥 바닥 닿는부분이랑 본체 안쪽이랑

깨끗하게 관리하라고

당부에 당부를 하는 쿠쿠


갑자기 막쓰던 전 밥솥에게 내가 많이 잘못하고있는걸 느낌.



새밥솥 새로운 마음으로 잘 관리하면 되겠지






근데 너무 커서 다른곳으로 옮김 ㅋㅋ


문제점 딱하나

밥이 다되서 주걱으로 휘저을때 

밥솥 다리가 고정이안되고 주걱따라 이리저리 다님


양면테이프라도 붙여야하려나봄.




밥은 정말 잘됨!!


특히

예전 고철 밥솥은 하도 옛날꺼라 그런지 삐 소리말고 할줄아는 말이 없는데


이 밥솥씨는 말이 정말 많음.


끝나면 휘저으라고 잔소리도 함!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