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동네슈퍼에서 13개에 6000원하는 아이스크림을 사러 갔는데 못보던 신제품이 나왔네요


우리가 기존에 알던 수박바가 업그레이드가 되었는데요

우유가 들어가 겨울에 더 맛있는 수박바라고 합니다. 

왜 겨울에 우유가 들어가서 더 맛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수박바는 거꾸로 수박바도 나오고 스테디셀러라 그런가 이런저런 시도들이 있네요


내용량 75ml에 115kcal 용량이구요

포화지방이 일일권장량 17%정도가 눈에 띄네요


원재료는 가공버터 독일산, 네덜란드산

초코릿가공품(씨앗을 표현한 부분)이 있습니다.

수박 농축액은 0.1%입니다.


포장을 벗긴 부드러운 수박바의 모습입니다. 

기존수박바보다 색상이 살짝 연한느낌이 있네요

근데 까만색 씨앗이 잘 보이질 않습니다.


반대쪽에도 씨앗부분은 잘 안보이고 

녹색 부분도 앞부분보다 작습니다.


옆을 보니 소심한 씨앗 두개가 보이네요


이제 수박바를 먹어보겠습니다.

한입 물었는데요

전체적으로 아삭한 느낌의 식감이 아니고 쫀득쫀득 한 느낌의 수박바로 

바뀌었네요 우유가 들어가서 부드러운 부분을 표현한것 같은데 

개인적으론 아주 별로였습니다.


빨간색 부분과 녹색부분 전부다 쫀득쫀득하게 바뀌어서 식감도 기존오리지날 제품보다 떨어지고

맛도 우유 때문에 그런가 달달한 느낌도 많이 줄어들어서 

뭔가 밍숭맹숭한 맛인데요


처음에 우유가 들어갔다고 해서 연유처럼 달달한 우유가 수박바 중간에 앙금처럼 들어 있을꺼라 

기대했는데 아이스크림 전체에 우유가 스며들어서 전체적인 맛과 식감만 떨어진것 같습니다.

다들 오리지날 수박바 드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