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디즈니 스토어 쇼핑을 마치고 타임스퀘어에 있는 

앰엔앰월드로 이동했습니다.


m&m월드 전광판이 크게 걸려 있죠


건너편에는 엔지 트라이베카 미드 광고판이 걸려 있습니다.



에메넴에서도 인증샷 한방 남겨주고 


내부 매장 구경을 해봅니다.

초코렛만 파는줄알았는데 

티셔츠랑 바지랑 일반 용품들도 많이 파네요


역시 어느 매장을 가도 뉴욕 맨하탄이기때문에

자유의여신상 굿즈가 빠질수 없습니다.

스타워즈도 당시 개봉을 했었기 때문에 

스타워즈도 빠질수 없죠 미국에서의 인기는 대단합니다.


매장 1층에서는 무료 시식 초코렛을 나눠줬었는데 

당도 보충하고 구경도 재밋게 하고




다시 타임스퀘어광장으로 이동하는길에 본 h&m 건물


타임스퀘어광장 티켓부스쪽으로 와서



타임스퀘어 광장에 있는 스낵박스에서 간단히 요기를 합니다.

가격은 핫도그(100% all beef)가 5.75달라로 6500원정도? 

뉴욕이라서 그런지 가격이 쎄네요

물론 좀더 싼 핫도그가게들도 있습니다.


전세계 사람들이 다 모여서 그런지 

중국어, 이탈리아어, 영어, 한국어 일본어, 스페인어로 

팁주셔서 감사하다고 되어있네요


핫도그 기다리면서 노보텔 간판이 이뻐서 하나 찍고


기다렸던 핫도그가 나왔습니다.

사이즈는 평범하구요

배가고파져서 그런지 맛은 좋았습니다. 

가성비가 안좋아서 그렇지 

그래도 100% 소고기 핫도그라서 그런지 조금 다른느낌도 드네요



수많은 광고, 전광판 때문에 

엄청 화려한 타임스퀘어 광장은 갈때마다 

사라믜 기분을 업시키는것 같습니다.

맨하탄 갈때 타임스퀘어 광장을 안가시는분은 없겟죠?


스낵박스 컨테이너는 브로드웨이 뮤지컬 티켓을 싸게 구할수 있는

tkts 부스쪽 앞에 있습니다. 

저는 브로드웨이뮤지컬을 그렇게 좋아하는건 아니라서

맨하탄을 몇번갔는데 뮤지컬은 한번도 못봤네요


16년 1월에 스타워즈7 포스어웨이큰의 광고판도 멋지게 있는데 

올해 개봉하는 스타워즈8 라스트제다이도 기대됩니다.



마지막으로 대망의 맨하탄 사진 앵벌이한테 삥뜯긴장면입니다. ㅋㅋㅋ

dy는 잘도망갔는데 

저는 잡혀버려서 제카메라를 넘겨주고 찍은 사진입니다. 

이사진 한장이 30달라 팁으로 나갔던 씁슬한 기억이 있네요 ㅋ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