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친칠라 - 티모♥모카 170727 :: #002 간식타임

 

티모가 요즘 털이 많이 날려서 베란다로 이사했어요~

 

베란다에 잡동사니 다 정리하고 티모가 뛰어놀 수 있는 공간 만듬.

 

(시간이 뒤죽박죽.. 모카가 오기 전 사진들임.)

캔디캠으로 티모 찍음. 오후의 한가로운 티모

 

눈을 요만큼만 뜬건 잠이 오는 대낮이기 때문 ㅋㅋ

 

 

울 티모는 눈을 살짝 새침떼기처럼 이런식으로 뜨면

눈은 작아보이구 얼굴은 되게 커보이는 바보상이된다.

 

티모의 손톱은 깨끗하게 발린 검정메니큐어 같다.

 

모카와 달리 점막이 하얀 우리 티모

옆태가 잘 안받는 편인듯.

(늘 느끼지만 친칠라는 앞태와 옆태의 갭이 큰 것 같다)

 

이제와서 하는소리지만 이때 (모카가 오기 직전) 무지개집이 정말 새거같네

티모는 집을 잘 안갉아먹고 깨끗이 쓰는 편이였다..

모카는 보이는 모든곳을 갉아먹는데 ㅋㅋㅋ

그리고 사진을 찍다보면 50퍼센트는 이렇게 다 흔들린다는거.. (어쩔수없는 쥐새끼라 모든 행동들이 빠르긴 빠르다)

 

정면 바보샷 한번 더 찍어볼까

자꾸 모카얘기를 하게 되는데

모카가 지금은 티모의 수염을 다 쥐뜯어놨다.

이 때는 길고 풍성한 티모의 수염을 볼수있는 마지막 때이다.

너무 길어서 무지개집에 다 들어가지도 않고 걸릴정도의 울 티모 과거의 수염..

 

 

 

당시의 베란다 이사 후 칠라하우스 인테리어

(일주일에 한번씩은 늘 바뀐다. 다 내맘임 내만족 인테리어 ㅋㅋ)

 

칠라가 뛰어놀 수 있게 만든 베란다 공간. 끝에 정리안된 잡동사니들..

지금은 담요로도 덮어놔서 틈새로 빠져나가지 못하게 수정했음

저녁에 30분~1시간정도 풀어두고 산책시킨다.

 

 

티모가 안방에서 베란다로 오고 호기심에 찬 표정을 보이고 있다

그와중에 귀여운 까만 손꾸락 ㅎㅎ

 

아이고 우리 티모 아직 애기 얼굴이 남아있다.

눈을 다 뜨면 이정도 크기다.

반만 떳을때랑 꽤 차이가 큼.

 

귀엽게 펠렛을 음미 중인 티모.

가지런히 놓인 두 손에서 귀여움이 뿜어져 나오고있다.

 

 

식사중이라 요리조리 찍어도 먹느라 여념이 없다.

 

 

마이쪄용?

그러고보니 어느순간부터 다시 눈을 반만 뜨고 있다!

이러면 나가린데...

 

울 티모 모델비율..!!

완전 2등신!!!

저 동그란 놈에게 오밀조밀 손구락 발구락이 달려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먹고있는 사료는 옥스보우꺼다.

ㅋㅋㅋ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건가 되게 정확히 눈을 맞추고 있는거같이 보이네

이번엔 엄마가 직접 옥상에서 말려주신 건당근..!!

티모에게 그 깊은 향을 맡게 해 보았다.

 

 

핑크 콧멍을 갖다대더니

오옷 맛있군!!

(건당근 움켜진 오른손 주목 ㅋㅋㅋ)

 

호응이 매우 좋았다. 입에 잘 맞아서 다행

 

맛난 간식 먹었으면 마무리로 물도 시원하게 마시구~

즐거운 간식타임이였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