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국민 셰딩 투쿨포스쿨 바이로댕 시리즈의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딩 하이라이터 블러셔, 멀티 컨투어 브러쉬 리뷰.


저는 화장초보랍니다.. ㅎㅎ

요즘 화장을 열심히 유투버를 보며 배우고있는데,

역시 화장에서 필수적인 컨투어링.. 

저는 여지껏 눈깔 칠하고 입술칠하는것밖에안하다가 이제사 도전해봅니다.

국민셰딩으로 말할필요도없이 유명한

투쿨포스쿨의 시리즈를 들고왔습니당.


바이로댕 시리즈 사면서 사용할 브러쉬도 하나 장만했어요.

01.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멀티 컨투어 브러쉬

02.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쉐이딩

03.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하이라이터

04.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블러셔


이렇게 네개 리뷰할게요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아티스트 멀티 컨투어 브러쉬

가루타입을 잘 묻혀서 고르게 바를 수 있는 브러쉬 타입입니다.


양모재질 100%, 알루미늄 구관, 우드 핸들로

저렴한가격에 비교적 고급스러워보이는 비쥬얼.

예쁘게 금박으로 로고가 박혀있어요.

브러쉬를 꺼내면 집에 잘 감싸져있습니다.

양모가 동그랗고 날렵한 모양으로 있어요.

굉장히 부드럽고, 모양이 동그래서

파우더에 궁글려(?)주시면 가루가 담뿍 잘 묻어나옴

매우 부드럽고 적당한 숱을 가지고 있는 듯 합니다.

크기는 손에 딱맞는 작지도 크지도 않은 적당한 사이즈예요.

그리고 알루미늄 구관 부분은 적당히 묵직하고 

우드부분은 가볍고

그립감이 좋네여.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바이 로댕 시리즈,

순서대로

쉐이딩, 하이라이터, 블러셔

뒷면샷


뜯으면 왠 기름종이같은거에 쌓여있는 제품을 볼 수 있었어요.


갈기갈기 찢어야 제 맛이죵


전체 샷입니다. 음.. 케이스가 플라스틱이라 집어드는데

가벼워서 좀 장난감같은 느낌도 들어요.

근데 투쿨포스쿨 표지디자인 정말 좋네요.


열어보면 필름에 덮혀있는 파우더들을 볼수있어요.


이건 쉐이딩.

색감이 정말 좋아요, 과하지 않은 색감과 명도의 구성입니다.

처음 보자마자 든 생각은 정말 입자가 작구낭..

적당히 노르시림 합니다. 


하이라이터예요.

3톤 다 은은한 펄이 들어있구요.

개인적으로 아직 펄을 할만큼 스킬이 없어서 별로 안좋아하는편인데.

광낼때 완전 중요한거더라구용, 펄이라는 것은..!

데일리 용으로도 쓸만큼 고운 입자의 펄이라 사용하는데 부담이 전혀 없었어요.


이거슨 블러셔

이렇게 핑꾸핑꾸 파스텔 톤일 줄이야.. ㅋㅋㅋ

근데 다 섞어서 쓰면 그닥 부담은 없네요.

쉐이딩 뒤에 덮으니까 막 튀진 않습니다.

각각의 색도 정말 이뽀여..


쉐이딩 발색을.. 팔뚝에 해봤는데

색감이 잘 나타난건지 잘 모르겠어요. 

발색샷이란 정말 어려운거군요..ㅠ

요리조리 열심히 시도해보는 발색샷...



이건 하이라이터 발색샷입니다.

어디갔느냐 나의 발색샷..

이거는 몇번이나 손으로 계속 발라서 세게 발색했는데도, 

아무래도 색감이 거의 없다보니까 카메라에 담기 힘드네요 ㅋㅋ

3~4번 덧칠해서 꽉꽉 채운 발색입니다.. 저게.. 이건 그냥 사진찍기 스킬의 부족이에요..


느낌아 나오라고. 

눈으로 볼땐 이렇게 안보이지 않잖아..ㅠ

잘보이게.. 하란말야

이렇게하면 보이나여.. 알거같나여..ㅋㅋㅋㅋ



그다음 블러셔 발색샷입니다.

매우 핑꾸핑꾸 봄같고 사랑스럽고.. (마지막색상인 핑크는 절대 단독으로 쓸일 없겠구나 하하)

이것도 색감을 찾아 이리저리 샷샷..

밑에보단 채도 높아영

알것같나요..? 제가 발색샷고자라는 사실이.? 

ㅋㅋ



암튼 그렇습니다. 그리고 바이로댕 껍데기 버리려고하는데

이상한 글씨를 발견했어요.

투쿨포스쿨의 이야기를 찾아보라네여

그래서 찢음. ( 잘 찢으라고 점선?? 처리까지 되어있었어요)

음.. 그냥 로댕에 대한 이야기.  조각가 로댕의 정신을 이어받아 

나도 얼굴을 재창조..

ㅎㅎㅎ 


으잉




투쿨포스쿨에서 같이 나온 멀티 컨투어 브러쉬랑 

같이쓰기 좋은거같네요.

3가지 색상이 같이 들어있다보니

너무 편편한 브러쉬는 색 조준이 어렵고요, 동그랗고 나름 예리한 모양의 브러쉬가 좋습니당

입자도 곱고 안뭉치고 잘 발려서 매우 만족이여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