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바른 자세를 위한 발받침대 추천 - 듀오백 이지풋(ezFOOT)



요즘 백화점 돌아다니다 보면

리얼컴포트라고

듀오백 의자 잔뜩 두고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많이 마련해두었더라구요.


그래서 의자 보러갔다가 오히려 제 맘에 딱 들었던 뜬금없는 발 받침대!!


겁나 편하고 다리꼬는 저에게 자세교정을 해줄거같은

매력적인 물건이였어요..ㅠㅠㅠ


듀오백에서 나온 발받침대로

이름은 이지풋이구요. 색상은 회색과 초록색으로 두개입니다.


지금 보여드리는 발 받침대는 발판이 2개이지만

1개로 구성된 모델도있답니다.

근데 자리차지하는건 똑같아서 사실거면 두개짜리가 훨 나은거같아요. 이유는 사용샷으로 설명드립니다.. 핤


저는 인터넷으로 3만원 초반대에 샀어욤. 으앙 기다리고기다리던 이지풋!!


박스를 열어보니

의자 다리처럼 생겨서 생각보다 박스가 크구나 알게되었슴다.

(귀찮게 조립할게 없어서 다행이담)

비닐봉다리에 싸여있는 간단한 구성.

본체와 사용설명서 두개가 들어있었어요.


라이트 그린색상입니다.

회색은 너무 칙칙해서 집에서 쓰려면 .. 

그린을 딱히 좋아하지않아도. 

굳이 고르라면 그린을 고를 수 밖에 없더라구요 ㅋㅋ

색상이 좀 많아졌음 좋겠어요.


아주 튼튼하고 안정적이고 색도 실물로 보니 꽤 예쁜 이지풋이랍니다.


일단 이지풋을 사용하는방법은 크게 두가지인데요.

높은 부분 발과 낮은부분 발판이 있는데

방향에 상관없이 이용할 수 있다는 강점이있습니다!

낮은 부분이 사진과 달리 앞으로 가도록 해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사용샷 밑에서 알려드릴게요.


그리고 한쪽 발판만 이용해도 된다는거.

그리고 발받침대 발판은 물론 회전이 됩니다.

완전 360도는 아니구요, 사용에 필요한 각도까지만 회전이 되도록 제한이 되어있어요.

(윗발판은 위로 20도,아래로 50도

아랫발판은 위아래로 35도씩 회전 가능)

그리고 회전이 아주빡빡하게 되서 쉽사리 움직이지않습니다.

사용할때는 빡빡한게 좋죠, 아무래도 발을 받쳐줘야하니까요!



밑에는 아주 깔끔하게 되어있습니다. 혹시 청소를 한다거나 치울때

거의 방해되지 않을거같아요.

원래 방바닥에 이것저것있으면 청소하기 번거롭잖아요 ㅎㅎ



제 책상 밑인데요. 이지풋이 앞으로 있을 곳이랍니다. 

일단 첫번째 방법으로

일반적인 각도로 사용하는 방법이에요.

발을 위로 향하게 올릴 수 있죠. 한번에 두 발판에 발을 올릴 수도 있고,

한 발판만 써서 발을 받칠수도 있겠죠?


그리고 두번째방법!!!

이거 진짜 맘에드는데요,

높은 부분이 제 종아리쪽으로 오도록 방향을 설정합니다.

그리고 아킬레스건~ 종아리부분을 받쳐주고

낮은발판은 발을 받쳐주는 구조예요.


발 뿐만아니라 다리까지 고정되니까 훨씬 앉아있을때 편하고 몸이 가볍게 느껴진답니다!!

하체의 부담을 줄여주고 자세도 바르게 유지시킬 수 있어요!


저는 전혀 저렇게 쓰리라 생각 못했는데 사용설명서 보니

저렇게쓰는거라고 알려주더라구요..ㅠㅠㅠ


생각치도 못하게 너무 맘에드는점을 발견해서 좋았어요 ㅠㅠ


진짜 편하고, 발판도 딱 두께나 길이가 적당하게 구성되어서 정말 맘에드네요.

제가 항상 다리꼬는 습관때문에 허리가 안좋은데,

발 받침대 잘 사용하면서 자세도 점점 바르게 하도록 노력하려구요.


의자는 아직 못샀지만.. 저는 발받침대만으로도 아주아주 만족하고 살렵니다..!!!


발받침대 이지풋 진짜 강추예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