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가성비 좋은 생활용품을 사보자 - 다이소 꿀템 잡동사니들 :: 벽시계,헤어롤, 면봉, 슬리퍼, 탱글짭(?)

오늘은 이번에 산 개 꿀템 총 4개를 소개하려해요. 

01 면봉 (각 천원)

02 욕실 슬리퍼 (이천원)

03 탱글 짭(?) 헤어 브러쉬 (삼천원)

04 욕실 벽시계 (삼천원)

(헤어롤은 그닥 설명할게 없어서 패스입니다 ㅎㅎ)


01 면봉

평소에 나무로 된 평범한 면봉 사다가 

이번에 검정색 면봉 사서 쓰려고 다이소에갔어요.

다이소 답게 여러가지 다양한 면봉을 잔뜩 팔고있더라구요.

그래서 검정면봉 하나랑 특이한 왕방망이 면봉 사봤습니다

검정색은 피지짤때도 잘 보여서 좋고, 귀도.. 음

이물질이 잘 보여서 확인하기 좋죠.

저 종이를 들면 면봉 전체가 딸려나와서 편하답니다

이건 애기들용 면봉이래요, 귀에 상처나지 말라구 ㅎㅎ

저는 귓구녕이 작아서 잘 안들어가기는한데

오히려 부드럽게 꽉차서 안아프고 잘 파지기도 합니다. 



02 욕실 슬리퍼

욕실슬리퍼가 하나였는데 맘껏 물 묻히고 쓸 용도로 하나 더 장만했어요.

톡톡튀고 깔끔해보이는 쌩노란색 이랍니다.

물구멍이 없긴한데..  사실 제전용이라 딱히 상관없습니다.ㅋㅋ


이건 그리고 꾸며서 쓸거거든요!!!! (이게 목적)

요로코롬 크록스 같은 곳에 붙여 꾸미는 "지비츠"라는거를

휴대폰 케이스 만들때 쓰려고 잔뜩 사뒀었어요.

이걸이용해서 특별한 저만의 슬리퍼로 만들거예요!


전 세서미 스트리트의 엘모랑 쿠키몬스터를 무지 좋아해서

이렇게 붙였답니다.

(사실 쿠키몬스터를 더 좋아해서 지비츠 두개샀고, 엘모는 하나라서..

고민하다가 각각 붙여봤어용)


그냥 고무니까 순간접착제로 충분히 말린 뒤 붙이면

완전 안떨어지고 단단히 붙습니다.


(사실 사진찍은 뒤 2개월정도 흐른뒤 포스팅하고있는데요, 지금도 새처럼 깔끔히 아주 잘 쓰고있네요!)



03 탱글 짭(?) 헤어 브러쉬

탱글 티저라고 머리를 무지 부드럽게 쓸어주는 유명한 헤어브러쉬 브랜드가 있는데

그것의 짭입니다.

저는 호기심에, 그리고 블랙 앤 오렌지 조합을 좋아해서 가볍게 샀구요.


탱글티저를 사용해본적은 없지만 이거 그립감도 좋고 부드럽게 잘 쓸어줘서 좋습니다

삼천원밖에 안하는 가성비 꿀템인듯 해요!

탱글짭이라고 지칭했지만 얘 이름은 TPR손잡이 헤어브러시(대) 라네요 ㅋㅋ



04 욕실 벽시계

저는 시간 조절을 잘 하려고 집안 이곳저곳에 시계를 잔뜩 배치해놓고 엄청 자주 들여다봅니다.

화장실에 시계가 너무 작아서

급하게 준비할때 시간 확인하기가 좀 번거로워서  잘보이는 시계를 하나 샀어요.

욕실에 할거다보니까 깔끔한 화이트를 찾고있었습니다.

게다가 겨우 삼천원 밖에 안하다니 가성비로 짱이죠??


aa건전지를 넣어줍니다. 아마 동봉 안되어있던걸로 기억해요. 

다이소란 그렇죠.ㅋㅋ


겁나 욕실용 디자인같지 않나요

저는 여기 이렇게 걸어뒀습니다.

무조건 잘보이는곳으로 ㅋㅋ

그리고 못이 없으니까.. s자 고리에 걸쳐서

하지만 물은 튀지 않는자리에!

머 아주 위치선정이 완벽하네요.


거울로 통해서도 잘보입니다. 합격 ㅋㅋㅋ


그리고 아까 꾸민 욕실화로 찰칵





다이소에서 산거

다합쳐서 만원이네요! 

(설명 안 한 헤어롤 제외_)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