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스키니 마스카라 - 홀리카홀리카 홀리팝 한끗카라 02 청순롱컬



저번에 우연히 겟잇뷰티를 봤는데

이하늬가 스키니 마스카라를 추천해서 꼭 하나 사고싶었어요. 되게 편리해보이더라구요.

자연스러운 언더 연출도 가능하구요!



어디 로드샵이나 스키니 마스카라는 있긴하지만

오프라인 돌아다니면서 세일하는거나 저렴한걸 찾다가 사게된


홀리카홀리카의 홀리팝 한끗카라 시리즈

2번 청순롱컬입니다.


한끗카라 시리즈는 두 개로 

1번 앙큼볼륨

2번 청순롱컬

로 구성되어 있답니다.


그리고 정가 5900원으로 저렴하게나와서 부담없이 살 수 있었어요.

저처럼 언더용 스키니마스카라 입문자라면

딱 적당한 가격대라고 생각되네요! 


(사실 이번에 홀리카 50퍼센트 할인행사해서 우연히 들어가본건데,, 마스카라가 워낙 저렴한 가격대이다보니까 할인을 안하고 있더라구요.. 그래도 걍 샀습니다ㅠ)



외관은 귀여눈 흰색에 하늘색 스트라이프로 꾸며져있어요.

제가 가지고 있는 스틱형 화장품들은 죄다 시커먼데

저거 있으니까 시선강탈 쩔더라구요 ㅋㅋ



홀리팝 한끗카라는 속눈썹 성장을 촉진시키는 D-판테놀, 비오틴 성분을 함유하고 있다네요.

그리고 리무버 없이도 잘 지워지는 타입이래요.


일단 써보니 번지진 않습니다.


사진이 어두워서 잘 안나오긴 했지만.ㅠㅠ

2.5mm의 스키니 마스카라입니다.

일반 브러쉬는 8.0mm정도 된다고하네요!


사진상태가..ㅠㅠ 

쨋든 형태는 보이니 설명하자면

끝부분으로 가루록 좁아지는 사다리꼴 브러쉬랍니다.

그래서 눈깔에 찔러서 안쪽까지 칠하기 좋아요.




오늘 뷰러안찍고 언더만 한끗카라로 했는데요.

저는.. 평소에 솜털수준의 언더라 거의 보이지 않는편이랍니다.

그나마 마스카라로 흔적기관만 찾을수있을뿐..ㅠㅠ

그래서 나름 언더 만든수준이 저정도예요.


원래 속눈썹은 솜털처럼 얇고 짧고 숱도 별로없어서

더욱이 스키니한 마스카라가 필요한 상황이였던거 같습니다.ㅎㅎ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쓸수있는걸 잘 산거같아서 만족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