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건대 스터디카페 추천 - 포부(POBU) 스터디 카페


개강 첫주! 모든 수업이 오티라 금방끝나는 기간이에요!


오티기간 우주 공강을 위해 갈곳없는 저는 스터디 카페에 왔답니다.


우주공강인 분들은 도서관이나 카페와서

독서,놋북하는게 최고죠!


원래 건대입구역 6번출구쪽에 늘 가던 스터디카페가 있었는데

너무 멀어서 (귀찮..)

예디대 쪽 스터디카페를 찾았답니다.


이름은 포부 스터디 카페예요.





개별석, 단체석, 그리고 일반 카페같은 자리로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답니다.



문을 열고 들어가면 보이는 카운터와 주르륵나열된 개별석.



개별석은 이렇게 생겼답니다. 아늑해보여요. 

한쪽면 빼고 다 막혀있고, 조명도 시원시원해서 집중하기 제격인 것 같네요.



이런 개별석이 주르륵 있어요. 한쪽 벽면 끝까지



창가석엔 예쁜 화분들로 장식되어있네요.



그리고 메뉴는 자리에 스탠드형으로 되어있어요.

후불제이기 때문에 공부하는동안 계속 시킬 수 있어요. 그리고 주문한 음식은 친절히 갖다주셔요.


메뉴판 뒷쪽엔 여러가지 유의사항과 와이파이 비번도 잘 나와있군요 ㅎㅁㅎ  

담요, 이어폰, 마우스, 프린터까지 서비스로 준비되어있어요.



제자리랍니다. 콘센트도 여유있어서, 노트북이랑 폰충전까지 편하게 할 수 있었어요.



이건 문옆에 바로 준비되어있는 프린트용 컴퓨터인것같네요.



자리에 있으면 주문한 음료를 직접 갖다주시네요. ㅎㅎ



저는 까페라떼 시켰어요. 5300원이네요.



테이블이 벽에 박혀있어서 발이 자유로워요!



테이블 폭도 넓어서 의자에 가방, 옷 널부러뜨리고

테이블에 여러가지 놓아도 여유로워서 좋네요!



여기는 복도가 끝나고 안쪽인데요

카페같은 자리랑, 선반에 구비된 충전기랑 이어폰이 있어요.



카운터쪽 구석에 화장실있습니다



여러가지 디저트도 팔고있어요.



그룹 스터디나 회의하기 좋은 룸도 3개 있습니다.



깔끔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스터디 카페였습니다.


학교 건물이랑 젤 가까운곳인데

깔끔하게 잘 되어있어서 자주 애용하게 될 거 같네요. ^^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