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20대 여자향수추천 - 겐조 주 다무르 오 드 퍼퓸

예전에 지인분께 겐조향수 중 굉장히 유명한

"플라워 바이 겐조"

를 선물받았어요. 20대 초반에 어울릴만한 향이라고하더라구요.


향기가 좋았어서 겐조는 괜찮은데구나 싶었는데

어느날 올리브영 가서 시향을 해보는데 정말 맘에 드는 향수를 발견했답니다.


소개해드릴 겐조향수 이름은

"겐조 주 다무르 오 드 퍼퓸"

이에요.


시향은 오프라인으로 했지만 가격차이가 좀 나서 인터넷으로 구매했는데 오늘 도착했더라구요.

30ml짜리 오 드 퍼퓸이랍니다.


겐조 주 다무르에도

오 드 퍼퓸오드뚜왈렛

두가지 종류가있어요.


저도 향수에 대해 잘 몰라서 무슨 차이로 나뉜건지 몰랐는데

향수 농도 차이 때문이라네요.


오 드 퍼퓸은 오드뚜왈렛보다 농도가 진해서 향기가 오래갑니다.

(* 퍼퓸 > 오 드 퍼퓸> 오 드 뜨왈렛> 오 드 코롱> 샤워코롱 순으로 향수원액이 들어간대요!)


그래서 오 드 퍼퓸이 오드뚜왈렛보다 좀 더 가격이 나갑니다.

저는 밖에서 자주 뿌리기도 귀찮고 해서 오 드 퍼퓸으로 했어요.


박스도 여성스럽게 디자인한것같아요.


박스를 개봉해보았어요.

향수 뚜껑 부분이 보이네요! 아주 예쁩니다.


전체샷입니다.

상단은 투명해서 액체가 선명하게 보이고,

하단은 칙칙한 분홍빛으로 반투명하기때매 액체가 잘 안보입니다.


매장에선 50ml봤었는지 30ml보니까 굉장히 아담해보였어요.


신기한 삼각형 셰이프의 디자인이 인상적이네요.


뚜껑이 생각보다 빡빡해서 완전히 닫기가 어렵습니다.

저는 그냥 꽉닫기 귀찮아서 대충 걸쳐놓고 쓰려고요.


뚜껑 상단부분인데 펌프가 이쁘게 보입니다.


제손이 큰편이 아닌데 한손에 아담하게 들어오네요.ㅎㅎ


향기는 시향했던대로 굉장히 여성스럽고 달콤하면서 깊은향이나네요.


겐조 다무르  뚜왈렛. 과일향이 나는 그린플로럴 .

빛나는 스타트 노트:  신선한 배와레몬 블러썸의 만남이빛나는 스타트 노트

플로럴 하트 노트: 투명한프리지아가 풍부한 튜베로즈의향기 속에서 함께피어납니다. 섬세하고관능적인 플로럴 향의이중주….. 게임은끝납니다.

부드러운 베이스 노트: 세더향기 위로 화이트머스크가 부드럽게 자리잡으며 마무리됩니다.

기본 설명에는 이렇게 써 있네요.



근데 향도 좋고 다 좋은데 

한가지 문제점이 있었어요.. ㅎㅎ

뚜껑이.. 방향을 신경써야하는 문제가..ㅎㅎ

이거 생각보다 거슬리더라구요.


신경안쓰고 대충 걸쳐놓으면 굉장히 거슬리는 모양이 됩니다..ㅠ

게다가 뚜껑이 꽉 잘 안닫겨요.. 


원래대로라면 이런모양입니다. 이렇게 이쁜 모양이 쓰려고보니 그런 문제가...ㅜㅜ


쨋든 간단한 리뷰였고 

향기가 너무너무 맘에들어서 아마 계속 질릴때까지 이거만 쓸거같아요.


마지막으로 크기가늠을 위한? 저의 향수 단체샷입니다.

왼쪽부터 차례대로 

엘리자베스아덴 그린 티 센트  스프레이 100ml

다비도프 쿨 워터 우먼 오드뚜왈렛 100ml

겐조 주 다무르 오 드 퍼퓸 30ml

플라워 바이 겐조 오 드 퍼퓸 30ml

이랍니다.

(100ml이랑 30ml이랑 3배이상 차이인데 육안으로는 드라마틱한 차이가 안나네욤)


향알못인데 모아놓으니 너무 귀엽고 이뻐서 좋네요ㅎㅎ.


참고가 되셨으면해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