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 - 에비츄 팝업스토어


부산여행 중 신세계 센텀시티점에서 우연히 발견한 에비츄 팝업스토어!


지하철역에서 신세계 백화점 들어갈때

지하2층으로 들어가게 되는데요


입구 근처 에비츄 팝업스토어가 위치하고 있었답니다!



포토존은 평일 낮12시쯤부터 인기가 많았어요 ㅎㅎ

에비츄가 정말 귀엽게 서있답니다. 

(그런...거시기한 애니임에도 불구하고 팝업스토어가 나온게 신기해요.. ㅋㅋㅋ 이게 다 얼굴값인가..)



에비츄의 귀여운 얼굴을 부여잡고 찰칵



팝업스토어 들어가기전

에비츄 간판에 귀여운 에비츄 봉제인형들이 종류별로 전시되어있네요~!



간판에서 한발짝만 더 가면 드뎌 팝업스토어가 보입니다.





치즈를 들고있는 큰 에비츄 동상이 제일 먼저 시선을 끄네요!



셀카를 찍어보지만 너무 큰 에비츄를 다 담을 수 없습니다..

뒤로 보이는 노란 에비츄 팬시들.. 



파우치겸 필통, 메모지, 와펜(사고싶었다..!), 볼펜, 마그넷, 스티커, 테이블깔개 등등..

카카오 프렌즈샵을 방불케하는 다양한 팬시들이 깔려있었습니다.


하지만.... 조금 가격이.. 하하하^ㅁ^/ 




에비츄가 앉아있는 테이블이네요.

모두 스토어에서 판매되고있는 제품들이랍니다.

머그컵도 종류가 다양하고, 접시도 여러가지 있어요. 깔끔한 화이트에 귀여운 에비츄가 그려져있네요.




뒤로 보이는 진열장에 다양한 접시들! 

정말 많네요. 하나 사려다가.. 말았습니다.



에비츄가 틀어져 있길래 제대로 눕혀주고있어요.



제대로 앉은 에비츄. 저 인형도 판매중이예요. 8만원은 넘었던거같고 자세한 가격은 기억안나네요. 아마 9만원쯤??



팝업스토어는 이렇게 길쭉하게 이어져있어요. 맨끝에 계산대가 있음.



지붕처럼 생긴 이 진열장에는 각종 필기구가 있었어요.


매장앞에 에비츄 네온사인

정말 예쁘네요 ^^





계산대 바로 뒷편에 페이스인형들이 여러가지 표정으로 진열되어있네요!

왼쪽 밑에 상자에있는건 에비츄 풍선이에요.


만원이상 구매시 무료로 준다고해요.


저는 메모장 하나만 사서 3000원이라 못받았답니다.




계산중인 저의 모습 ㅎㅎ 여기도 귀여운 에비츄 동상이 하나더 있네요. 슈퍼맨인가봐요.


총 세 개의 에비츄 동상이 있었군요.



제가 산 에비츄 메모잇이예요. 흐규흐규츄만 3000원이고

다른 종류의 메모잇은 3500원이랍니다 참고하세요.


부산 즉흥여행 중,

계획에도 없는 에비츄 팝업스토어를 만나 너무 기분 좋았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