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단양 꽃이 아름다운 고급 카페 - 카페아우룸




 오늘 패러글라이딩하러 단양에 갔는데

갑자기 기상악화로 계획이 전면취소되었어요.

30분거리에 장회나루라고 충추호 유람선타러가기전에 기다릴장소를 찾고있다가 발견한 카페!

카페 아우름이라는 이름을 가지고있었어요.


다만 평일 오전이라 오픈시간에 갔더니 사장님께서 준비하시는동안 잠깐 기다렸답니다.ㅎㅎ
굉장히 깨끗히 매장을 관리하시는듯했어요.



카페는 2층에 위치하고있어요. 계단을 오르는길 눈이 너무 즐겁네요. 인테리어에 신경을 쓴게 보였어요.


전망이 좋더라구요. 예쁜 강이 보였어요. (남한강인듯해요)


아우름의 A와 곰을 상징하는 로고인가봐요.

카페컨셉에 신경을 많이쓰는듯했어요 ㅎㅎ
거기다가 화분이 많더라구요.

저희가 너무 일찍와서 아직 청소중이시라 테이블위에 의자가 다 올라가있어요 ㅎㅎ
조명도이쁘게 배치되어있고 바닥도 광이나네요. 깔끔한 인상을 많이줍니다.

책장에 월리를찾아서가 있더라구요 ㅎㅎ 메뉴준비를 기다리는동안 월리를 찾으며 놀았답니다.


저희는 카페모카와 자바칩프라페를 시켰는데 카페모카 먼저 나왔어요.

예쁜 꽃을 귀여운 유리병에 담아서 주는게 굉장히 이뻤답니다..!! ❤


예쁜 잎사귀 모양으로 꾸며진 카페모카에요.


자세히 보니 섬세하게 하트도 있군요!

거품도 맛있고 초코도 달콤했어요 ㅎㅎ


정말 앙증맞네요. 생화인거같더라구요 물에 담겨있답니다.

두번째 메뉴인 자바칩프라페 를 기다리며.. 돌아댕겼어요 ㅎㅎ 

아침이고 사람도 없다보니 편하게 돌아다닌것같네요.

유리창에 라이언을 전구로 모양내놨어요 ㅎㅁㅎ 저녁에 보면 굉장할거같아요 너무 귀여운 라이언~
꾸미느라 고생하셨을거같아요 ㅎㅎ

꽃에 관심이 많으신가봐요 예쁜 꽃들이 색색이 진열장에 있네요.


책장에 흥미로운 책들도 많아요 ㅎㅁ ㅎ

드디어 나온 자바칩 프라페!


빨대 보이시나요.. 하트 빨대예요!! 귀여워..

프라페는 당근 넘 맛있었구요!


최고.. 프라페 주시면서 테이블에 예쁜꽃을 또 두고 가셨어요.


ㅜㅜ 꽃을 안좋아하는 사람은 없을거에요 이렇게  꽃을 주고가시니 기분이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그리고 꽃을 서비스로 두는 카페는 처음보네요.
이 카페만의 특화된 서비스 최고였어요 ㅎㅎ

장미인지 뭔지 잘 모르겠지만 망고가 떠오르는 사랑스러운 꽃이네요

메뉴판이랍니다 밑에 좀더 크게 찍어뒀어요.





정말 꽃이 아름다운 카페였어요.

패러글라이딩 하시러 오면 근처니까 한번와보면좋을거같아요 ㅎㅎ

저희는 기상이안좋아서 결국 패러글라이딩을 못했기때문에..ㅜ 다음에 또 와야되요. 그때 카페 또 한번 들러보려구요.

정말 행복했어요! 친절하셨던 사장님이 기억에 많이 남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