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한정판 핵불닭볶음면 + 여러가지 치즈가루 후기




핵불닭볶음면은 2017년이 닭의해라


불닭볶음면 마스코트의 닭과 함께 한정판이 출시되었답니다.

언제까지 생산될지는 모르겠지만..


늘 궁금했었는데 먼 마트에서 우연히 발견하여 드디어 사게 됐어요!




스코빌지수는 불닭볶음면의 딱 두배입니다. 불닭볶음면도 치즈없이 먹으면 장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으니


소심한 저는 치즈가루를 마구뿌려 즐기려 합니다!


스코빌지수 피라미드 맨밑에 "쿨불닭비빔면"이 출시예정이라고 써있네요! 와우 기대되요~





다끓은면은 물을 8스푼정도 남기구 액상스프 넣고 30초간 더 볶으면되요.

후레이크는 맨 마지막에 넣어야해요.



후레이크도 핵불닭으로 로고가 표기되어있네요 ㅎㅎ



일단 면부터 삶아두고 


치즈를 넣어볼까요!!


01 라면쏘옥치즈 30g

02 덴마크 눈꽃치즈 25g

03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 30g


가격은 잘 기억안나지만 젤싼건 900원 젤비싼게 1200정도 해요

편의점에서 항상 볼 수 있는 친근한 치즈들이죠!




이렇게 세개를 준비했어요!


근데 핵불닭볶음면이 너무 매울것같아서 치즈를 산건데.. 

어쩌다보니 치즈 시식기처럼 흐름이 바뀌고 있어요..!




01 라면쏘옥치즈 30g


총 90칼로리구요

모짜렐라치즈99퍼 + 분말셀룰로오스1퍼로 이루어져있네요.

제가 2월 17일에 찍은 사진이니 유통기한 4월 까지면

치즈는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긴 편이네요.



02 덴마크 눈꽃치즈 25g



눈꽃치즈는 유일하게 25g으로 양이 작구요,

덴마크산 모짜렐라치즈 99퍼 + 분말셀룰로스1퍼로 이루어져있습니다.

그리고 보통알고있는 피자치즈의 형태가 아니라

채칼로 박박 긁은듯한 눈꽃 형태를 띄고 있네요!



03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 30g



65칼로리

그냥 어딘지모를 수입산 모짜렐라치즈 99퍼 + 분말셀룰로스1퍼 

그냥평범.


03 라면속에 모짜렐라 치즈 투하↓


01 라면쏘옥치즈 투하↓ (덩어리가 큼)


02 덴마크 눈꽃치즈 투하↓ (와우 곱다!)



이렇게 하구 전자렌지에 돌릴수도없고..

어째 다 섞여버렸습니다..


아아.. 치즈는 갔습니다..


형태를 알아볼수없게 면에 스며들고 말았죠..ㅎㅎ


그리고 냄비에 철썩붙어 좋아 죽으려고 한다는.. ㅜㅜ


쨋든 결과물입니다.

치즈를 옴팡지게 넣었음에도 불구하고 스코빌지수 8천에 육박하는 이 무서운 음식이

위장에 들어가는 것이 두려워

국물을 좀 보이게 해뒀나이다..ㄷㄷ



겉모습은 별 차이를 못느끼겠져? 음.. 오히려 치즈때매 유해진(부드러워진) 색감입니다.


탄탄면의 느낌과 도 비슷한 탄력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16/11/23 - [Food] - 고소하고 매콤한 팔도 탄탄면 후기



이 면을 한젓가락 들면



가신 그 치즈님들이 저렇게 반겨주십니다.. ㅎㅁㅎ



참고로.. 매운정도

 

치즈3개넣은 핵불닭볶음면>>>>>넘사벽>>>>>>>불닭볶음면 그냥 쌩으로 먹는것.



이정도입니다.


다음날 글쓴이는 배가 부글부글 폭설했다는 후기.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