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은 주말이라 남친과 함께 산본에서 포켓몬고를 열심히하다가

포켓스탑을 찾으며 들어간 저렴이 쌀국수집을 소개할까 해요!

(라고 쓰고 네트안통새우가 짱이라고 말한다.)


위치는


이렇게 큰 산본 로데오거리에서 국민은행-keb하나은행을 끼고 골목에 들어가시면 된답니다!

산본은 깔끔한 블럭형 구조라 건물찾기에는 어려움이 별로 없을거예요! 저만해도 길치지만 찾기 쉬웠답니다 ^^


바로 맵위치가 여기랍니다.

저녁을 먹을때라 굉장히 어둡네요^^ 하지만 밑에 탐앤탐스 카페가 있다는걸 알면 찾기 쉬워요!



건물입구에 메뉴판이 간단하게 준비되어있었어요.

한눈에 봐도 저렴한 가격이 많네요!


월남선생은 2층에 있으니 계단을 이용했어요!

빈좌석있다는 종이가 붙어있네요~ ㅎㅎ


오웅.. 월남선생 입구근처는 예쁘게 블랙으로 꾸며놨네요. 요즘 가게들은 전부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는것 같아요 ㅎㅎ 그리고 메뉴소개도 다양하게 구비되어있었습니다.


자세한 메뉴는 밑에 사진이 더 있으니 거기서 참고해주세요!

대기하는동안 메뉴판 보시라고 문앞에도 준비해뒀나봐요.


와이파이존이고 포장되고 쌀국수이며

오픈시간은 am 11:00 부터 pm 22:00

아침 11시부터 저녁 10시까지군요!


들어가면 노란색과 까만색 대비로 꾸며놓은 예쁜 인테리어가 눈에 먼저 들어옵니다

벽에 꾸며놓은 이상한 소리들이 눈에 띄네요 귀엽네요 ㅋㅋ



손님받을 준비가 된 테이블에는 메뉴판이 놓여있어요. (주문하면 수거해갑니당)

빠르게 수거해가셔서 다시 메뉴판좀 보여달라고 해서 찍었답니다 ㅎㅁㅎ


양지쌀국수를 곱빼기로(곱빼기는 천원 추가!) 하나, 

닭고기나시고랭(볶음류) 하나,

네트안통새우(사이드) 하나를 시켰어요.


창가에 앉았는데 제가 제일제일 좋아하는 이미 백번도 넘게간 

산본 공차가 한눈에 들어옵니다!



3가지 메뉴시켜서 만오천원이면 둘이먹기 부담없는거같아요.




드디어 메뉴가 나왔네요!!


1. 양지쌀국수(곱빼기)

와 이거 왜이리 뿔어보이지 ㅋㅋㅋ


그냥 평범한 쌀국수였답니다 ㅎㅎ 다만 곱빼기를 시켜서 그런가 면이 많아졌는데 간에 차이를 안둬서 밍밍한 느낌도 없지않아있었어요. 무난무난했던 맛.



그리고 뒤를 이어 나온 모든 음식들.


2.닭고기나시고랭(볶음류)

음.. 짜장? 간장? 도무지 머라 설명할수없지만

묘한 중독성을 가진 볶음밥이였어요. 숯불맛같기도하고 음.. 아무튼 독특하게 맛있었어요!



3.네트안통새우(사이드)

★★★★★★

비쥬얼 부터 뽀얗게 생겨서 기대를 하게 하는 녀석이였어요!!!

먹어보니 역시나 겁나 입을 즐겁게해주는 맛이였습니다.


겉은 딱딱하지도 거칠지도 않은 딱 적당한 바삭거림.

이렇게 쌀국수집 빨간양념을 찍어먹으면 (칠리소스)


안에는 만든지 얼마안되서 뜨겁고 부드러운 새우 속살이 입안에서 녹는걸 느끼실 수 있습니다.

너무너무 맛있음.





그래서 깨끗히 잘 먹고 나갑니당


계산대에서 본 포스터들..

헐 칠리소스랑 호이신소스를 쌀국수에 부어먹는 사람이있구나 ㅋㅋ

고기만 건져서 찍어먹는 편인데. 음.. 그렇댑니다.


우리가 먹은 양지는 호주산,

닭고기는 국내산.

새우는..?! ... ㄷㄷ



평범했지만 네트안통새우가 너무 맛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렴하면서도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월남선생이였어요!


(포켓스탑은 없어요..ㅠㅠ gps오류로 이리저리 다니면 몇개 줏어먹기는 합니더)



산본 베트남쌀국수전문점 월남선생


경기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4-17 군포프라자 203호


지번경기 군포시 산본동 1130 군포프라자 203호
전화
031-397-7774
영업
매일 11:00~22:00
가격
선생쌀국수 3,900
양지쌀국수 4,900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