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 하단부분에 '수아'의 사료 시식 영상이 있어요!




소형 요크셔테리어 종 수아찡을 위한 새로운 사료를 모색중이였어요!

지금까지 사료는 모두 딱딱한 종류였는데

소프트타입이 있다는걸 이번에 찾으면서 처음알게되었어요.


제품이름은 닥터소프트의 IGY 랍니다. 나이 상관없이 전견용이라고 하네요.




강아지 사료를 선택할 때 어떤게 강아지에게 안전할지 잘 알 수 없어요.

제조 공정과 성분이 좋은 강아지 사료가 무엇인지 등급을 보고 찾아야해요.



인터넷에 이런 자료가 있더라구요. 


유기농 사료가 제일 좋지만 홀리스틱사료, 슈퍼프리미엄사료까지만 해도

강아지에게 주기에 충분히 신뢰가 가요.


이번 사료 바로 전에 저희 강아지 수아는

내츄럴발란스 울트라 프리미엄 포뮬라를 먹고있었어요. 내츄럴발란스는 주로 1등급 2등급에 분포하고 있어요! (울트라는 슈퍼프리미엄급이라네요)

이게 1.36kg정도되는데 소형견이 먹으니까 2개월도 너끈하더라구요. 

맛있는 고기냄새도 나서 강아지도 좋아하구요. 다만 너무 딱딱해서 치아 마모가걱정되긴했어요


충분히 좋은 사료이긴하지만

수아가 더 좋아할 사료를 발견할수있지 않을까 해서 새로운 사료를 찾아봤어요.




건식사료는 치아 마모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하고

습식사료는 반대로 마모문제는 없지만 이에 끼여서 치석이 생길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 문제를 그것을 방지하기위해 치석예방효과 기능을 넣었다고해요.

IGY라는 성분이 0.2%함유되어 충치유발을 방지한다고 써있네요.


아무래도 소프트타입이라 씹기도 편하고 소화하기도 편할 듯 싶어요.



박스 겉면에 사료관련한 자세한 사항들이 적혀있었어요.

조지방은 10%이상이라고 되어있네요.

유통기한은 1년



한박스는 1.2kg으로 구성되어있고 300g짜리 지퍼백이 4개 들어있었어요.



소형견은 먹는양이 많지 않기 때문에

(더군다나 수아는 삶은달걀 등 간식이 많아서 사료를 더 적게 먹음)

지퍼백에 사료가 적당량 들어있어 편할 것 같았어요.


분할되어있어 신선도 유지도 더 잘될듯!



지퍼백이 있어서 따로 집게도 필요없고 너무 편리하답니다.

거기다가 깔끔한 투명 지퍼백이라 내용물을 더욱 확인하기 간편합니다.



열자마자 강아지가 좋아할만한 맛있는 고기냄새가 풍겨와요.

건식 사료라면 사료알갱이들이 부딪히는 소리가 날텐데

소프트타입이라 소리도 거의 안나고 처음엔 좀 신기합니다!


갈색은양고기, 살색은 감자라네요.



2016년 12월에 구매했답니다. 8월말에 제조되었군요!



사료는 제조일로부터 1년이니 충분히 다 먹고도 남겠어요!




자 드디어 시식을 해보십시다!

평소 건식사료 먹는만큼만 담아보았어요.


수아는 자율배식중이고 정말 조금씩 먹는편이예요! 항상 사료가 그릇에 남아있다는..

그런 수아가 습식사료도 잘 먹을까요?!



맛있게 먹는 수아의 영상입니다.

사운드를 높이시면 수아의 먹방을 생생하게 체험할 수 있답니다!




너무너무 잘먹는 수아 ㅎㅎㅎㅎ

귀여워서 깨물어주고싶네요 ㅎㅎ 

소프트타입이라 쩝쩝 소리만 나고 까드득거리지 않아 훨씬 먹기 수월해보입니다.

거기다가 맛있는냄새도 나다보니 맘에 드나봅니다.


원래 사료를 이렇게 부지런히 먹는 녀석이 아닌데

맘에 들어보여서 너무 기특합니다 ㅎㅎ 






수아말고도 부모님 집에 말티즈 강아지가 한마리 더있는데요


 <- 둥이


그녀석도 환장하고 먹더라구요, 원래 그놈도 자율배식이라 사료 욕심이 별로 없는편인데

이 사료는 주자마자 싹다 비우더랍니다 ㅋㅋ

 

거기다 치석 예방 기능도 있다고 해서 강아지 치아를 위해

좋은선택이였다고 보고있구요 ㅎㅎ



멍망충 수아찡

침대 올라가기 귀찮아서

침대올라가는 계단에서 놀아요.


수아찡에게 새로운 사료가 잘 맞는것 같아 다행인 리뷰였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