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엘리콧시티에는 많은 한식가게들이 있죠 지난 미국여행때 미국맛집을 가야하지만 가족들이 한식을 좋아하는 관계로 한식당을 많이 찾아갔습니다. ㅎㅎ 그중에 오늘은 맛있게 먹었던 한중관인데요 지난번에 먹었던 순두부집 가게 옆에 있는 건물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2016/12/21 - [Tour] - 미국 여행기 12탄 - 메릴랜드에서 보낸 한식 크리스마스

2016/12/09 - [Tour] - 미국여행기 8탄 - 메릴랜드에서 한국가게 투어


12월 26일 오후 4시쯤 방문했는데요 애매한 시간이였지만 많은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메인 메뉴 탕수육, 새우볶음밥, 삼선짬뽕, 짬짜면을 시켰는데요 기본찬은 한국 여느 중국집과 마찬가지로 단무지와 양파, 김치가 나왔습니다.


제일먼저 탕수육이 나왔는데요 한국은 요새 찹쌀 탕수육이 대세지만 이곳은 클래식한 일반 중국집 느낌의 탕수육이 나왔는데요 맛은 바로 해서 그런지 아주 맛있었습니다. 탕수육 소스도 부먹과 찍먹을 배려해서 별도 그릇에 담아서 나왔구요 국자를 통해서 부먹을 하거나 소스그릇에 덜어서 찍먹을 할수도 있었습니다. 소스는 적당히 달달한 탕수육 소스였구요 탕수육은 바삭하고 담백했습니다. 탕수육에는 고량주가 또 제격이죠 저는 술을 잘안먹어서 물만마셨지만 아빠와 동생이 같이 한잔했습니다.


제가 시킨 볶음밥은 그냥 무난했는데요 지금은 AI때문에 많이 비싸진 계란이 볶음밥에 아주 많이 들어 있었습니다.


삼선짬뽕이라서 그런지 해산물들이 많이 들어 있었구요 국물은 얼큰하고 시원했습니다. 면빨은 적당히 쫄깃했구요.


한국에도 시골에는 짬짜면은 없는 메뉴인데요 이곳 엘리콧시티는 최신문물(?)인 짬짜면메뉴가 가능했습니다. 중국집에서 주문하면 항상 고민되죠 짬뽕을 먹을지 짜장면을 먹을지요 ㅎㅎ 고민하실필요가 없습니다. 짬짜면을 주문하시면 됩니다.


전체적으로 모든 메뉴들이 맛이 있었구요 미국에 계시는분들 한국음식이 생각날때(중식이지만) 고향의 중국집 맛을 느끼게 해줄것 같습니다.


상호 : 한중관(Han Joong Kwan)

주소 : 9338 Baltimore National Pike, Ellicott City, MD 21042 미국

연락처 : 1-410-461-1099

영업시간 : 오전 11시~ 오후 10시


식사를 마치고 옆에 있던 뚜레주르에서 맛있는 빵과 음료를 디저트로 구매해서 왔는데요 전에 먹었던 맛있는 뚜레주르 코르네를 또먹었습니다. 또먹어도 맛있네요 ㅋ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