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랫만에 용산 CGV에 가서 스타워즈 로그원 영화를 보았었는데요 시간이 남아서 기다리는 동안 영화 보면서 먹을 간식거리를 찾아보았었습니다.

2017/01/03 - [Review] - 스타워즈 팬이라면 꼭봐야할 스핀오프 - 스타워즈 스토리 로그원


오랫만에 찾아간 용산역은 여전히 그대로 였는데 내부의 매장들은 상당히 많이 바뀌었네요. 건물밖의 길도 공사하느라 많이 바뀌었구요 역앞에 포장마차들 있던곳도 새로운 건물로 공사하느라 분주했습니다.

저희는 용산역을 갈때 1호선 용산역이 아닌 4호선 신용산역에서 내려서 걸어서 용산역으로 갔는데요 용산역과 신용산역의 관계는 남영역과 숙대입구역의 관계와 비슷합니다. 


지하철로 남영역 -> 숙대입구역 또는 용산역 -> 신용산역을 가려면 시간도 오래 걸리고 지하철도 갈아타야되지만 역 출구를 나와서 5분만 걸으면 바로 다른 호선을 탈수 있으니 상경하신분들은 잘 알아두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요새는 워낙 스마트폰 지도앱(카카오맵, 네이버지도)등이 잘되있어서 이런건 이제 팁도 아니죠 ㅎ


오랫만에 용산아이파크몰에 갔더니 카카오프렌즈 스토어가 생겼네요 6층 CGV매표소 반대편에 위치하고 있는데 인기가 많아서 많은 사람들이 구경하고 물건도 구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도 구경을 조금하다가 허기가져서 카카오프렌즈샵 왼쪽에 있는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Miss&Mr Potato)를 들렀습니다. 스타일리쉬 포테이토 앤 비버리지(Stylish Potato and Beverage)라고 적혀있는데요 간단히 말해서 양념감자와 음료를 파는 곳입니다.


매장디피에는 베이컨 칩 포테이토, 플라본 치즈 포테이토, 고구마 빠스, 플레인 핫도그, 콜팝, 탄산음료, 스마트 어니언 포테이토가 전시되어 있구요 


치즈스틱과 고구마 스틱도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저희가 주문하려고 갔을때 앞에 5명의 외국인분들이 먼저 주문을 했는데요 그분들은 저 치즈스틱을 많이 구매해갔습니다. 외국인은 역시 치즈!! 


저희는 무슨 메뉴를 고를까 하고 메뉴판을 봤는데요 너무 많은 메뉴가 있어서 고르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 메뉴로는

소스포테이토 : 스위트칠리포테이토, 바베큐딥 포테이토, 사워크림 포테이토, 칠리갈릭 포테이토, 스마트 어니언 포테이토, 소프트 케이준 포테이토, 플라본 치즈 포테이토

스페셜 포테이토 : 핫스파이시 칠리 포테이토, 버터갈릭 어니언 포테이토, 버터갈릭 바비큐 딥 포테이토, 스폐셜 치즈 포테이토, 베이컨칩 포테이토

가 있습니다. 


소스포테이토는 레귤러 가격3500원이구요 라지는 4500원입니다. 스폐셜 포테이토는 레귤러 4000원 라지 5000원입니다.


핫도그는 플레인 핫도그가 3500원이고 베이컨 핫도그, 치즈 핫도그, 불고기 핫도그, 치킨핫도그는 4000원입니다.


포테이토는 라지(Large)와 레귤러(Regular) 두가지 사이즈가 있구요 1000원의 차이가 있는데 양이 많으니 라지가 나을것 같습니다.


음료는 

Hot음료 : 아메리카노, 꿀유자, 꿀레몬, 홍차, 녹차 가 3000원

Ice음료 : 청포도, 자몽, 레몬, 오렌지 에이드가 3500원 망고, 자몽, 블루베리 스무디가 4000원

탄산음료 : 콜라, 스프라이트, 오렌지, 포도, 파인애플 환타 라지L 사이즈가 2000원, 엑스라지XL 사이즈가 2500원입니다.


그리고 모든 음식 주문시에 탄산음료 500원 할인혜택이 있습니다.


저희는 스마트 어니언 포테이토 라지콜라 라지를 시켜서 6000원에 구매했는데요 음식을 받고 라지 주문하길 잘했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라지를 주문했지만 음식 크기가 그렇게 크지 않아서 레굴러를 주문했다면 얼마 못먹어서 아쉬움이 컸을것 같았네요.


맛은 아주 좋았는데요 예전 한때 유행했던 아이리리 포테이토(Irish Potato)와 거의 흡사한 스타일이였습니다. 아이리쉬 포테이토도 좋아해서 숙대입구점과 안양일번가 점을 이용했었는데 어느새 한두군데씩 사라져버려서 이제는 거의 찾아보기 힘들었는데 미스앤미스터 포테이토(미미포)가 아쉬움을 달래주네요


원래는 영화 볼때 먹으려고 주문했지만 영화 입장을 기다리면서 한두개씩 먹다보니 포테이토는 다 먹어버리고 콜라만 반절남아서 들고 들어가서 먹었습니다.


스마트 어니언 소스가 달달하면서 감자의 퍽퍽함을 달래주는데요 소스가 윗부분에 많이 뿌려져 있어서 위에 몇개를 먹다보니 금새 소스가 부족해져서 마지막엔 소스없이 감자만 먹은것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ㅎ



상호 : 미스앤미스터포테이토 용산아이파크몰점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1나길 17 현대아이파크몰 6층 992호

연락처 : 02-2012-0690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