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전 오정동 맛집] 탕수육이 맛있는 이종구 항아리짬뽕




비가 올랑말랑 하는날 남친 출장따라 옥천갔다가

대전 맛집이라고 짬뽕집이 있다길래 서울 올라오는길에 가본 이종구 항아리짬뽕 리뷰입니다 :-)





겁나 더러운 남친의 차 유리창 ^ㅁ^ 세차 절대 안하네요 

폰카는 애석하게도 유리창 먼지에 핀을 잡아부러쓰


오늘리뷰할 이종구 항아리짬뽕 입구 간판이네용





들어가면 이것저것 이쁘게 많습니다만 

알아서 세트 젤 적당한걸로 구성해줬으니

기본 세트를 먹는게 인지상정이죠.

어차피 메뉴봐도 결국은 기본이나 맨 첫번째꺼 시키게 되어있음 ㅋㅋ


테이블에 앉으면 세트를 시키라고 강렬하게 어필하는 메뉴판이 저렇게 붙어있어요.

간단히(탕수육) + 항아리짬뽕 + 고르곤졸라피자 도합 3만 6천원인데 2만6천원에 판매중입니다.




세트속의 메뉴는 항아리짬뽕이네요 2~3인이고 2만원이예요.

세트 시켜먹는게 훨 저렴하게 해놨어요.






음식 기다리면서 사진한장. 

평일 낮에 와서 한산하네요. 식당은 전체적으로 깔끔합니다.



그렇게 기다리자 얼마 지나지 않아 고르곤졸라피자부터 나왔어요.

굉장히 뽀얗고 반딱반딱한게 맛나게 생겼죠?

꿀을 따로 안찍어먹고 미리 뿌려져있는것 같더라구요 그냥 먹으면 됩니다.



보드랍고 달콤합니다!!




그리고 제일 원하던!!!



뽀얀 탕수육이 나왔습니다!!

거기다가 굉장히 특이한 분홍색 탕수육소스!!

향긋한 냄새가 풍겨오는 달콤한 탕수육 소스예요!



따뜻할때 찍어먹으니 달콤하면서 향긋한 냄새가 입안을 감싸네요

아마 오미자? 복분자 그런 재료일거같은데요

정말 맛있어요, 맛이 겉돌지 않구요!


(먹고싶어요.. ㅠㅠㅠ 야식먹기 좋은 밤11시 글쓰는 와중에..)


그렇게 찔끔찔끔 짬뽕이 나올때까지 맛보고 있다가

드디어 항아리짬뽕이 나왔습니다!



진짜 항아리에 주네요 

홍합은 또 어찌나 주던지 무슨 홍합탑를 쌓아서 주셨어요..ㅋㅋㅋ


맛있네요 해산물도 많이있구.

익히 아는 맛있는 짬뽕 딱 그짝이여요 ㅋㅋ


다 작살내고 나왔습니다

둘이 이걸 다 먹을수 있네요.


사실 남친이 피자 1조각빼고 다 먹었습니다 ^^ㅋ



정문


화장실은 작지만 나름깔끔하게 해놨습니다.

쏘실분, 쉬싸실분... 이라고 써놨네요 ㅋㅋ 친근하게 하려는 컨셉인거같았어요.


카운터에 계산하면서.. 


나눔짜장면이라고 무료 행사도 하고 있나봅니다

여러가지 이벤트를 시도하는 것 같네요


화장실 문구에 이서서 여긴 정문아니고 옆쪽 문인거같은데여 ㅋㅋ

출중한 미남미녀 입장금지.. 근데 넌 통과

머 이런 ㅋㅋㅋㅋ 귀엽네요 




음.. 글쓰면서 사진 다시보니 탕수육이 너무 기억에 많이 남아요

생전 첨보는 요상한 분홍색 탕수육소스도 맘에 들었구요

튀김도 잘 되어있고 고기상태도 좋아보였고~

원래 제가 탕수육을 좋아해서도 있지만

한번 더 가보고싶네요

지방에 체인점 많은거같은데 언제 날잡아야 다시 갈수있을거같네요 !


이상

맛있는 탕수육을 파는 짬뽕집.. ㅋㅋ



주소
대전 대덕구 한밭대로1006번길 11
지번대전 대덕구 오정동 67-25
전화
042-627-8999
가격
항아리짬뽕 20,000


이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