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Review

천호역 근처 빵집 브랜뉴 하이몬드

그대로야 2023. 1. 31. 12:51
728x90
반응형

병원 볼 일 때문에 친정께 아이 부탁하고
천호역에서 병원 갔다가 오랜만에 혼자여서 빵집을 찾아봤어요
브랜뉴하이몬드라고 카카오맵에도 후기 좋고 많아서 가봤는데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빵집이라 오전 9시부터 운영하네요

이건 건물 뒷편인데 1층에서는 빵을 팔고
계산한빵을 2층 올라가서 카페를 이용하는 구조예요
이렇게 바깥에 계단으로 직접 외부에서 2층을 올라가도 되고
1층 내에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올라갈 수도 있어요.

주차자리는 두세개 되는거같은데 그냥 거의 안된다고 보면 될거같아요

빵은 신선하고 맛나게 생겼답니다. 저 소금빵은 치즈베이컨 소금빵

친정집 갖다줄 빵이랑 저 혼자 행복하게 먹을 빵 몇저름. 따뜻한 라떼 시켰어요. 수도권맨으로서 서울 물가는 ..부담스럽네요 ㅋㅋ
나름 안비싼 편이라고 리뷰 본거같은데 아닙니드...제 주관..

2층 내부 되게 넓고 분위기 좋아요.대리석 문양 테이블과 깔끔한 조명레일 예쁜 식물 다 맘에 들어요

제가 앉은 창가에선 밖에 발코니같은부분? 이어져있고 외부 계단이 눈에 보이네요.

이건 피자빵인데 파바 피자빵 생각하고 있던 저는 그냥 피자라서 신기했어요
진짜진짜 개맛있답니다.

이건 갸또쇼콜라인데 그닥 초코향도 안나고 단순히 달기만 한 별로인 케이크입니당

이렇게 시켰네요 라떼는 일회용 잔에 주고 😑 라떼아트 잘해줘요
아기랑 영상통화 하느라 사진을 못찍고 다 먹어버렸네요

깔끔하고 분위기 좋아서 단체로 가서 얘기 나누기도 좋고 개인작업하기도 젛아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