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원래 반디앤 루니스 서점이 있던 4층..  서점은 작년부터 없어져버렸고.. ㅠㅠ

롯데피트인 개점시 5층 구석탱이에서 시작했던 작은 다이소가

점점 커지더니 7~8월 이전하기 시작하며 이제는 4층 반쪽을 다 차지해버렸다.

2021년 8월 말? 9월 초부터 정상운영 시작한 듯 하다.

4층에 도착하면 바로 정면에 보이는 new 다이소

입구 들어서자마자 내맘을 홀리는 미용용품들이 꽤 많은 종류로 즐비해있었다.

홈인테리어를 위한 나무 기구들도 예쁘게 전시되어있었음.

좀 탐나더라.. 나무도 종류별로 있었고 설명도 잘 되어있었다. 나무휴지곽 사려다가 밑판이 없어서 안삼 ㅋㅋ 코스터도 있었으면 질렀을텐데.. 먼가 애매한 생김새들. 나무 식기는 좀 사기 의심스러워서 안삼. 

나무쟁반은 가성비 레알 끝판왕이긴 한 듯

요롷게 주방 소품들도 아주 매니매니 종류 구비

섹션마다 아주 깔끔하게 입구에 표시해놓았다. 점점 진화하는 다이소... 

문구용품도 마찬가지로 미용용품 오른쪽 켠에 크게 자리잡고있다. 센터에는 인형들이 즐비

 

 

주방용품과 청소용품은 나란히 왼쪽을 크게 차지한다.

 

가장 맘에드는건 청소용품 뒤쪽에 정리용 수납바구니가 지금까지 봐왔던 다이소 종류가 거의 모두 모여있었다는 점.

전에 

샀던 바구니 크기 기억해두려고 사진찍어둔게 있는데

전에 다이소에서 구매했던 다용도 수납 바구니

이거 6호가 울집 서랍에 딱 맞게 활용 많이 할 수 있는 크기라서 또 사려고 보니까

아주 많이 있었당

그래서 3개나 구매!! 1호,6호가 정말 활용도 높았음.

지금은 이곳저곳에 뿌려두고

다용도바구니 6호 실제 크기

이런식으로 방치. 

옷방 정리가 정말 쉽지않다.. 아 그와중에 화장대는 살까 며칠 고민하다가 그냥 저기위에 다이슨 에어랩 대충 올려놓고

살기로 함. (난 눈도 나빠서 앉아서 화장할 수 없어... 전신거울 옆에서 대충 서서 화장해야지 ㅋㅋㅋ)

 

 

그리고 대망의 강아지 장난감 코너

종류가 애견용품샵만큼 화려하고 종류도 많았으나..ㅋㅋ 

대부분 봉제인형이였고 왜 안에 따로노는 내구성약한 삑삑이를 넣어서 만지면 삑삑이가 생생하게 느껴지게 만드는거지?

아무튼 이런걸 사면 보리는 받자마자 5분안에 인형 다 찢어발기고 삑삑이 꺼내서 다 파괴할것이다.. 

귀여운 인형들은 많았으나 강아지 장난감 코너의 인형들은 모두 바스락 소리가 나거나 싸구려 삑삑이가 무조건 들어있었다.

 

 

이건 사람들 가지고 놀라고 만든 작은 인형 열쇠고리.

이건 마감도 훌륭하고 튼튼하고 작아서 보리가 아주 좋아할 것으로 보였다.

귀여운 과일인형이 많아서 고민하다가 저중에 하나로 구매 ㅎㅎ

그리고 결제를 하는데.. 충격 , 현금이 아닌 사람들은 셀프로 계산해야했다.

셀프계산대에 직원이 안내해주고 뒤에서 지켜보는방식.. 먼가 허술해보였다. 내가 바구니 3개를 샀는데 2번 찍으면 모르고 넘어갈 수도 있는거 아닌가..?! ㅠㅠ

게다가 비닐봉투도 구매했는데 그건 또 뒤에서 알아서 한장씩 가져와야됨 ㅋㅋ 

난 아직 신문물에 적응하지 못한 자였던 것인가... 

넘 당황스러워서 열심히 qr코드 찍고 계산을 마무리했고. 구매한 봉투는 막 두리번거리며 찾다가 직원안내 받고 알아서 넣어 가져옴.

물어봤더니 봉투는 구매전에 챙겨도 되고 구매(결제)후에 챙겨도 된다는데 

내기억에 봉투 대형이 200원이었나.. 암튼 결제 안해놓고 챙겨가면 어케할려고..? ㅜㅜ 별 생각이 다 들었다.

 

많은것이 새롭게 바뀐 다이소.

재밌고 예쁜 용품들도 많아진 만큼 갈 때마다 눈이 즐거울 것 같다.

 

보리가 아파서 다이소만 들렀다가 집에 가야지.. 

내려와서 보면서 느낀건데

1층 스타벅스 언제 이렇게 벽을 쳤지? 

처음엔 없었던거같은데 ㅋㅋㅋ 


그리고 집으로 귀가

...

 

보리가 애원 중이다

보리가 눈을 반짝반짝 하며 쳐다보는 이유.

이미 다이소에서 산 물건들 중에 자기꺼를 봐버려서 😅

어떻게 아는거지?? 멋대로 인형 가져가려길래 안돼! 했더니 애원중인 것이다 ㅋㅋㅋ

누가 주기도 전에 알아서 가져가래 ㅋㅋㅋㅋ

 

이렇게 위험한 부분 다 제거하는동안 잘 기다리는 강아지

예라이 가져가라 ㅋㅋㅋ

음 아주 좋아하는 군

오늘의 교훈

다이소 강아지 장난감은 강아지 섹션 말고

사람 섹션에서 찾는게 더 이롭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