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마트 산본점 일렉트로닉마트에 삼성전자 부스에서
언팩 행사 다음달
갤럭시워치4 40mm(작은모델) 핑크골드를 착용해보았다
8월 17일부터 사전 판매가 시작되고
가격은 약 30만원으로 lte만 판매된다.

핑크골드는 삼성 공홈이서 구매할 수 있다

나는 손목이 얇아서 40미리 사이즈도 크지않을까 했는데  스트랩이 수직으로 꺾이는게 아닌 완만하게 꺾이는 변화로
손목얇은사람들도 그다지 어색하지않게 착용가능했다.

원래 너무 얇은 손목엔 스트랩이 잘 안보여 시계핏이 이상해보일수있는데
실물로 착용했을때 너무 예쁘고 편하고 보기좋았다

매트한 금속질감의 파츠 덕이 고급스러움이 느껴졌다
스트랩은 좀 굵은편이다.

이전작들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같은) 과 달리 완전 플랫한 화면과 얇아진 두께 덕에 옆모습이 너무 예쁘다.


나는 갤럭시핏 1세대를 장시간 사용하다
고장나 죽어버렸다. 워치는 블루투스 모델만 사용했어서 lte버전은 얼마나 실용성있을지 써봐야알겠지만 나도 구매하고싶은 욕구가 생겼다.

내가 겪어본
아주 심플한 기능만 모여있던 갤럭시핏의 최고의 장점들.

1.당연히 만보기. 운동 체크의 역할을 가볍게 톡톡히한다는것과.
2. 바로 메세지를 확인할 수 있다는 것
3. 타이머 사용하기(그외 방해금지모드 온오프하기)
이게 아주 강력한 장점이다.
일상생활을 아주 편하게만들어줌.


밑에는 사용중이던 갤럭시핏 나의 착용샷.
그리고 그외 얇은 손목에 저렴이 시계들 지금까지 써오던거 간단한 모음이다.

반응형

갤럭시핏 스트랩 따로 메쉬랑 스포츠 구매해서 사용

나름 홍콩 디즈니 스토어에서 산 클래식 시계. 시침 분침이 미키마우스 손인데 정말 치명적으로 매력있다 ㅋㅋ

작은 알의 ost 시계들을 스트렙 타입별로 종종 구매하곤했었다는..

이번에 갤워치4 사면 평소 쓰던 시계보다 굵은데 잘 쓸 수 있으려나?
암튼 매장에서 착용 해봤을 때 불편감은 거의 안느껴졌다.
관건은 배터리 가용시간...
앞으로 두고 볼 일이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