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편의점 갔다가 특이하게 생긴 음료수가 행사를 하고 있길래 1+!으로 집어와봤습니다.


게임을 해본분들은 보면 딱 알것 같은 컨셉의 음료인데요 

바로 게임에서 체력회복과 마나회복을 도와주는 물약의 컨셉인 음료수 입니다.

빨간색이 체력을 회복해주는 hp물약, 파란색이 마나를 채워주는 mp물약 느낌이죠

그래서 그런지 hp는 피로회복을 도와주는 타우린 500mg이

mp는 긴장완화효과를 도와주는 테아닌 100mg이 들어 있습니다.

에이치 포인트는 포도 과즙 스파클링 음료로 포도과즙 0.5%, 아로니아 과즙 0.15%가 들어있구요

마인드 포인트는 사과과즙 스파클링 음료로 사과과즙 0.55%, 라임과즙 0.3%가 들어 있습니다.

둘다 무카페인, 무합성 감미료고 400ml에 120kcal입니다.

뒷면 디자인입니다. 광동제약제품이고

당은 hp가 25g, mp가 28g입니다.



추가로 제가 좋아하는 리그오브레전드(lol, 롤) 챔피언스리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었는데요

코드 입력하면 스킨 등 아이템을 주는 이벤트 같습니다.



포장안에 코드가 있다고 해서 뜯어보는데 잘 안뜯겨 지네요


힘들게 뜯고나서 이벤트 페이지로 가서 코드를 입력했더니

음.. 이벤트 기간이 끝났네요..

좀더 일찍 알았으면 좋았을걸


포장을 벗기고 나니 빨간색 물약느낌이 확느껴 집니다.


뚜껑을 따서 먹어봤는데요

빨간색이라서 딸기나 수박맛이 날것 같은데 

포도맛으로 달달하니 맛있습니다.

탄산이라서 기름진 음식을 먹을때 아주 좋을것 같네요



다음으로 파란색 음료인 마인드포인트 입니다.


당줄이기 청춘캠페인으로 100ml당 30% 감소 해있다고 하네요


뒷면은 hp랑 비슷하구요

다시 봤더니 7월말에 끝난 이벤트네요..

많이 안팔렸는지 끝난 이벤트 포장지로 아직 생산되었나 봅니다.


파워에이드나 게토레이 맛이 날것 같은 파란색음료는

사과의 달달한 맛이 나는 청량음료 입니다.

두가지 음료를 마시고 hp와 mp가 충전될지는 모르겠지만

둘다 맛은 괜찮은 음료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