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Food

gs25 미니언즈 치즈 옥수수 탕면 후기

jedi knight 2017. 10. 28. 08:00
728x90
반응형

지에스25에 유어스(youus) 제품으로 치즈 옥수수 탕면을 먹어보게 되었습니다.

이름과 비쥬얼만봤을때는 저는 볶음면 스타일인줄알았는데요

탕면이니까 라면같은 스타일인가 봅니다.

귀여운 미니언즈가 하나 올라와있습니다.


제품명 미니언즈 옥수수 치즈탕면

식품유형 유탕면류

원재료명으로 소맥분, 변성전분, 글루텐, 정제소금, 유화유지, 난각분말, 치킨추출농축액, 마늘시즈닝, 야채추출물, 면류첨가알칼리제, 비타민b2, 녹차풍미유, 치즈분말, 치즈분말베이스, 치즈혼합분말, 체다치즈분말, 변성전분, 스위트콘시즈닝, 정제소금, 포도당, 백설탕, 야채치킨육수분말, 식물성유지혼합분, 치즈향미분, 진한감칠맛분, 간장분말, 마늘양념분말, 쇠고기육수분말, 맛베이스, 향미증진제, 칠리맛분말, 잔탄검, 알파옥수수분말, 후추분말, 고춧가루, 파슬리후레이크, 칠리추출물, 산도조절제, 건스위트콘, 미니언즈후레이크, 건당근 입니다.

gs리테일이 유통을하고 있고 제조는 갓뚜기인 오뚜기라면 주식회사에서 생산하네요



조리방법은 

1. 뚜껑을 완전히 떼어낸후 분말 스프와 치즈스프를 꺼내고

2. 면위에 분말스프를 넣고

3. 끌는물(300ml)을 표시선까지 부어준후

4. 전자레인지에넣고 3분(1000w)조리한다음

5. 치즈스프를 넣고 잘저어서 드시면 됩니다.


영양정보로는 나트륨 1390mg, 탄수화물 63g, 당류 7g, 지방 13g, 트랜스지방0g, 포화지방 8g, 콜레스테롤 4mg, 단백질 7g, 칼슘 147mg

총내용량 93g에 395kcal입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분말스프와 치즈가루, 면이 들어있구요

뚜껑을 완전히 벗기고 조리하라고 되어있는데 

뚜껑재질이 특이해서 접혀지지가 않더군요


면과 옥수수 후레이크가 들어있구요


옥수수치즈 탕면이라서 가루스프가 노란색일줄알았느넫 

일반 주황색 가루 스프네요



뜨거운 물을 붓고 나서 

치즈가루를 뿌려주고 전자레인지에 돌려주면됩니다.

귀겨운 미니언즈 프레이크가 올라왔네요 ㅋㅋ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약간 볶음면 스타일처럼 국물이 껄쭉해졌네요

처음에는 완전 국물라면처럼인줄알았는데 

전자레인지로 졸여졌더니 

꾸덕해졌습니다.


옥수수와 치즈맛때문에 전체적으로 고소한 맛이구요

스프때문인지 약간 매콤한 맛도 났는데요

볶음면이 답답하거나 라면이 조금 아쉽거나 할때

중간대체제 정도로 괜찮은것 같네요 

옥수수향과 매콤한 맛에 생각외로 괜찮습니다.

가격은 편의점 가격으로 1500원이며 할인등등 받으면 조금더 내려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