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지난번 홍콩 여행 갔을때 딱히 가려고 간건 아니였지만 걸어다니다가 허유산이 보여서

한번 먹어봤는데요 우리나라에서 망고쥬스를 그렇게 좋아하는편이 아니여서 

별로일줄알았는데 먹어보니 생각보다 괜찮았었습니다.


그래서 다른메뉴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지만 그이후에 갈시간이 없어서 망고 쥬스 메뉴 하나만

먹어봤었는데요 지난주말에 택시운전사를 보러 신도림 현대백화점 디큐브시티에 갔다가

어디서 봤던 한자와 영어가 있어서 보니 허유산이 국내에도 있더군요


디큐브씨티 6층에 올라갔더니 어디서 본 간판이 있어서 보니

홍콩에서 봤던 허유산이네요 ㅋㅋ

(홍콩 여행기는 코타 스압여행기가 끝나면 이어서 쓰겠습니다.)

한자와 영어로 되어있던 메뉴판을 봤었는데 

한글이 있으니 좋네요 ㅋㅋ

메뉴는 크게 망고젤리, 세이고, 크라스탈젤리, 단팥, 수박주스&허니젤리, 코코넛, 딸기, 수박, 키위가 있습니다.

가격은 레귤러(400ml)가 5800원 라지(450ml)가6200원

생과일주스 스몰(300ml) 4900원 입니다.


허유산 국내 매장 정보를 찾아보니 국내 1호점은 잠실 롯데월드점에 생겼고 

이어서 신도림점도 생긴것 같은데요 2017년 1월부터 국내에 들어오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직원분이 새로 오셨는지 계속 교육중이셨구요

옆을지나서 메뉴를 주문하러 가봅니다.

당일 3시간 전에는 단체주문도 가능하구요 

망고스낵은 최소 3일전 주문가능하다고 하네요

안전한 식품 섭취를 위해 구입후 2시간 이내 드시길 당부하고 있구요

음료 메뉴말고도 핸드메이드 스낵으로 

망고 팬케이크(5천원), 망고푸딩(4천원), 망고 모찌(4천원), 점보 망고 푸딩(15000원)이 있습니다.

디저트로 점보망고 츄이볼(16800원), 망고 츄이볼(8400원), 망고트리오(8400원) 망고세이고(8400원),

망고로맨스(9000원), 망고 크리스탈 젤리(8400원), 단팥 츄이볼(8400원), 망고 코코넛 듀오(8400원)

이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쎈편인것 같네요

저희는 지난번에 못먹어본 세이고를 먹어보기로 했는데요

세이고도 코코넛층이 1,3층으로 되어있는 B1세이고가 있고 

코코넛층이 1층 하나만 되어있는 A2세이고가 있습니다.

망고 디저트 전문점 답게 보관함에 망고들이 많이있었구요

생과일 쥬스용 과일들이 잘려서 컴에 담겨져 있었습니다.

1960년 시작한 허유산이네요 

제가 주문하는동안 사진찍어준 DY


주문후에 진동벨을 받고 

벨이 울리면 주문한 제품을 찾으면 되는데요

픽업하러 갔더니 귀여운 허유산 그림이 새겨진 티슈가 있었습니다.


귀여운 티슈랑 잘어울리는 세이고가 나왔는데요

아래쪽에는 하얀색 코코넛과 코코넛 펄이 담겨있고 중간부터는 노란색 망고와 망고 젤리가 담겨져 있습니다.


망고젤리가 생각보다 커서 밀크티용 빨때로 빨아먹어도 통과가 힘든것 같은데요

좀더 잘게 썰려 있었으면 좋았을것 같습니다.

코코넛 펄은 동글동글한게 타피오카보다 훨씬 작은데요 마치 스치로폴 같이 생겼습니다.

코코넛이라고 해서 코코넛 음료수처럼 맛이 이상할지 알았는데

지코 같은 코코넛 음료맛이랑은 전혀 다르고 색깔만 하얕고 망고 쥬스 느낌이였네요  

펄이 부들부들해서 좋았습니다.

올챙이알? 같이 생긴 펄 ㅋㅋㅋ

망고는 생각보다 꿀쩍해서 조금 별로 였네요 맛은 역시 달달했구요

가끔 홍콩이 다시 생각나면 가볼만한것 같습니다.

다먹고 나면 배가 부릅니다 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