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오늘 광교 놀러갔는데 광교의 에비뉴프랑에서

길거리에 파는 장난감을 충동적으로 샀다. 


내가 좋아하는 드림카 폭스바겐의 뉴 비틀

작은 장난감 차다.


킨스마트 미니카 시리즈이다. 

대문짝만한 메이드 인 차이나 ㅋㅋ

박스 열면 이렇게 타이어는 상자에 묶여서 나와요.

2003년형 뉴비틀 컨버터블이네요.

전체샷이에요, 정말귀엽죠?

만원안되는 값이라 퀄리티는 논할수없지만 ..

글고 후미등 왜 한쪽만 빨간걸까요? ㅠ

앞면..  ㅎㅎ 귀엽네요.

내부에요, 거울없는.. 도색도 안한 사이드미러 ㅎㅎ

뒷자리 시트에 짐가방 2개 올려져있네요.

문을 열어봤어요. 각잡히면서 잘 열립니다.

활짝~열린 날갯죽지 

사이드미러 따윈 없다~~


내부에 흔적기관만 남은 기어와 대시보드

타이어는 고무로 되어있다.

풀백(pull back)기능이 있어서, 차를 편평한 바닥에 놓고 뒤로 당기면 앞으로 슝 날라가는 기능은있다.

아무생각없이 카페에서 굴리는데

왠지 재밌다..ㅋㅋㅋ

타이어 모양은 귀엽다. 만지면 감촉이좋다.. (??)

여기도 흔적기관만 남은 차체하부

 

 

 

붕붕붕 풀백기능

 

귀여운 붕붕카 뉴 비틀.


인터넷에도 많이 파네요, 계속 사서 모으고싶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