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새학기가 시작하고 노트북을 사용할일이 많아진 저는

휴대하기 좋은 무선마우스를 찾고있었습니다.


저는 평소에도 무소음 마우스를 애용하는데요, 타이틀 사진 보시면 알수있듯이

전부 무소음마우스만 사용하고있답니다! 

그 이유는 무소음만이 갖고있는 클릭느낌이 너무 좋아서거든요, 그래픽작업할때 빠른 손놀림을 할 수 있어요, 힘도 덜들고, 소리도 안나는건 두말할 것도 없죠!


첫 투스카니 마우스는 

저렴한 가격대의 무소음 마우스를 발견하면서였어요. 

자동차 투스카니 말구용 ㅋㅋㅋ 



근데 왠걸 생각보다 엄청 마음에들었어요, 마우스 모양도 여자손에 딱 맞고 편하구요!

특히 밖에서 마우스 쓸때 소음이 없어 맘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게 너무 좋죠.


유선 무소음 두개 사용중이였는데 이번에 새로 무선으로 하나 더 장만했답니다.

밑에 비교사진 나란히 뒀어요!


모델명은 QNIX-NM1000 이네요 만원정도 합니다.



이렇게 안쪽에 마우스가 훤히 보이는 포장케이스네요.


박스를 열어보면 본체랑 USB랑 베터리, 간단설명서가 들어있어요.


마침 제가 데스크탑에 사용중인 마우스가 있어서 같이 찍어봤어요.

픽토그램이랑 로고는 변함없네요! (유선은 구매한지 6개월정도 된거같아요)


무선마우스 잡은샷이에요, 한손으로 찍었더니 이상하게 찍혀서 손이 커보이네요 ㅋㅋ

여자손에 딱맞아요. 큰 손엔 작을 수도 있을거같아요.


밑에 보면 베터리 들어가는곳 안에 USB꽂는 공간도 있어요.

ON/OFF는 상단에 보이시죠? 

작동하면 빨간 LED가 켜져요.


옆모습 보면 뒤쪽이 들려있는데 원래 디자인보단 적응안되고 불편한점은 있어요.

그래도 좀더 동그란 셰이프가 되서 휴대성은 좋은거같아요.

그리고 측면 버튼 (앞으로가기, 뒤로가기) 이 추가된 모델이고,

무소음 개조를 했다더군요?? 소리는 전혀안나도 작동도 잘된답니다.


지금까지는 측면버튼이 없는 모델만 써오다가 이렇게 써보게되니 유용하네요.


실물은 굉장히 귀여운 디자인이에요.

휠은 좀 고급스럽고 깔끔하게 크롬이 사이드에 있네요.


마우스에 배터리를 동봉해주서 편했어요. 배터리는 AAA두개가 들어갑니다.

배터리 밑쪽에 USB휴대공간 보이죠??


간단한 설명서들. 배터리 뚜껑 조심해서 열래요!



이건 제가 갖고있는 투스카니 마우스 단체샷!


이렇게 모아보니까 귀엽네요 ㅋㅋㅋ


왼쪽이 가장 오래쓴 (거의 3년??) 유선 무소음마우스구,

오른쪽이 6개월 전쯤에 산 유선 무소음마우스. 왼쪽꺼랑 컬러가 조금 달라요.


그리고 가운데꺼가 이번에 산 무선 무소음마우스예요!

크기가 좀 작은게 보이실거예요.

거기다 측면버튼도 유일하게있고, 측면 미끄럼 방지 고무도 유일하네요!

(근데 예전에 쓰던 마우스가 측면 고무가있었는데 이건 세월이 지나면 덜렁덜렁 떨어져서 별로네요.ㅠ)


마우스들 엉디 샷

무선이 좀 납작하죠. 이건진짜 노트북 휴대용이여요.

그리고 아무래도 왼쪽, 오른쪽 마우스처럼 엉디가 바닥까지 딱 내려와야 안정감도 훨씬 생기고 그립감이 좋긴 합니다. 

투스카니 유선 저 모델은 정말 제가 좋아하는 이상적인 셰이프입니다.

무소음도 좋지만 모양이 너무 좋아서 투스카니 팬됨 ㅋㅋㅋ


조금씩 차이가 느껴시지나요?



제손이 머 그렇게 작다곤 할수없지만 크진않습니다.

무선마우스 잡은 샷


이건 유선 잡은샷.

으잉 ㅋㅋ 사진을 한손으로 찍으려니 엉망이네요.



쨋든 맘에드는 무선 마우스

싸게 잘사서 좋네요.


광고성 없이 제가 개인적으로 맘에드는 곳 꺼라 저의 팬심이 잘 전해졌음 좋겠어요 ㅋㅋ


지금까지 무선 무소음마우스 QNIX-NM1000 리뷰였습니당!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