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한식 코스 크리스마스를 잘보내고 다음날 메릴랜드 볼티모어씨티 북쪽에 있는 주립 동물원을 가족끼리 가보기로 했습니다.

2016/12/21 - [Tour] - 미국 여행기 12탄 - 메릴랜드에서 보낸 한식 크리스마스



볼티모어 워싱턴 파크웨이를 타고 쭉 올라가다보면


볼티모어에 도착하게 되는데요 다운타운 시내를 조금 벗어나니 약간은 음침한 느낌의 동네가 나타났습니다.



벽면에 그래피티들도 많았구요 이때 볼티모어 화재가 났던 때라서 그런지 동네 느낌이 좀 무섭게 느껴졌습니다.


가다가 베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넛에서 민트향 초코칩 싱글레귤러와 레귤러 커피, 카페 모카 등을 주문하고 다시 출발합니다. 미국은 베스킨라빈스와 던킨도넛이 거의 항상 같이 있어서 편했었습니다.


약 1시간 조금 넘어서 The Maryland Zoo in Baltimore Druid Hill Park 메릴랜드 동물원에 도착했습니다.


입장료는 일반성인 18달러 어르신들은 15달러 어린이는 13달러 아주어린애들은 무료 입니다. 


표를 구매하고 입구를 들어와서 한컷찍고 


매표소를 지나서 바로 옆에 귀여운 녀석들이 지푸라기를 먹고 있었습니다.


매표소에서 부터 바로 동물원이 시작되는것이 아니고 매표소에서 카트를 타고 한 5-10분 들어가면


Welcome To The Maryland Zoo입구가 보이는 곳 앞에 내려줍니다. 입구에서 가족사진을 한번찍고


바로 앞에 펭귄들이 놀고있는데요 


비슷비슷하게 생겨서 그런지 팔에다가 태그 같은거를 다 붙여놨습니다. 펭귄옆에는 미국의 상장 독수리가 노려보고 있었구요


펭귄 옆으로 폴라베어 워치 구역이 있습니다.(Polar Bear Watch)


이날 북극곰이 우리 밖으로 나오질 못해서 북극곰 모형만으로만 만족했습니다.


이번 무한도전(무도)에서도 북극곰 탐험때 나왔던 툰드라버기같은 차량이 전시되어 있었구요


북극곰 사진이 붙어있는 운전석에 앉아보는걸로 만족합니다.


무도에서는 버기 뒷문이 큰 유리창이 있었는데 이 버기는 작은 유리창으로 되어있었습니다.


폴라베어존을 지나서 아프리칸 저니(African Journey)구역으로 진입합니다.


코뿔소 두마리가 영역싸움을 하는지 뿔리 싸우고 있네요


저 무서운 뿔이 찔리면 왠만한데는 다 구멍나겠죠. 

머리에 하얀색이 설탕가루같이 보입니다. ㅎㅎ


아프리카 타조와 플라밍고 홍학도 봤구요 다리가 뭔가 파이프 같이 생겼습니다.


가젤같이 생긴 녀석도 있구요


산미치광이라는 포큐파인도(Porcupine) 있었습니다. 꼬리의 윗면이 가시처럼 되어 있는데요 찔리면 아플것 같습니다.


기린도 실제 볼수 있었는데요 예전에 식스플랙(Sixflags)에서 사파리 차를 타고 돌아다니면서 봤었는데 가까이서 보는건 또 처음이였습니다.


얼굴만 빼꼼 내밀고 있어서 귀여웠구요


목이 길어서 먹이인 풀을 높게 달아놨었습니다.


 

아프리카존 구경을 마치고 침팬지 포레스트(Chimpanzee Forest)로 들어 갑니다.

원숭이만 있는게 아니라 긴꼬리를 가진 너구리 같이 생긴녀석도 있었구요


원숭이류같은데 털색깔이 블랙앤화이트로 이쁜녀석과


이구아나


샛노란 개구리들등 각종 파충류들도 볼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침팬치를 볼수 있었는데요


생김새가 사람과 상당히 비슷해서 느낌이 달랐습니다. 혹성탈출의 시저가 생각나는데요 미국사람들이 침팬지를 자극시켜서 저 까만색 통을 유리창으로 던지는 모습에 깜짝 놀랬습니다.


부리가 특이한 이름모를 도 보고


아주 귀엽게 생긴 망아지와


털이 쌔까매진 도 있었구요


멧돼지 같이 털이 검은 돼지도 있었습니다.


에프엑스(fx) 엠버를 닮은 라마도 잇었는데요 금방에라도 한 가래침을 쏘아 뱉을 비쥬얼을 하고 있습니다.


라마가 있는 건물 2층에는 이명박을 닮은 부엉이도 있었습니다. 해리포터에 나올것 같이 생겼네요



마지막으로 고트 코랄, 염소 울타리(Goat Corral)로 들어 가봅니다.


애기 염소들이 있었는데요


염소가 순해서 그런지 울타리 안에 들어가서 염소들이랑 교감을 할수 있게 만들어 놓아서 아주 좋앗습니다. 염소들도 순하고 사람을 잘따르네요. DY에게 미소를 짓고 있는 아기 흑염소입니다.


염소랑 놀고나서는 손을 씻으라고 세면대를 만들어 놨는데요 가족들이 많이와서 그런지 세면데 높낮이가 다 다른게 귀엽게 생겼습니다. 따듯한 물도 잘나옵니다. ㅎ


모든 동물들을 구경하고 다시 카트를 타고 매표소로 돌아와서 집으로 돌아왔는데요 평소 국내에서 못보던 동물들을 볼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상호 : The Maryland Zoo in Baltimore(예전에는 The Baltimore Zoo)

주소 : 1 Safari Place, Baltimore, MD 21217 미국

홈페이지 : marylandzoo.org

연락처 : +1 410-396-7102

영업시간 : 오전 10시~오후4시

주차 : 널널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