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크리스마스 이브에 뭐할까 하다가 역시 하노버 시내는 아룬델몰이죠 아룬델 몰에 있는 치즈케익 팩토리에 가서 간단히 디저트를 먹기로 했습니다.


The Cheesecake Factory는 1987년 베버리힐즈 1호점을 내고 현재 미국 전역에 체인점이 있는 프렌차이즈 레스토랑인데요 이름만 봐서는 까페나 디저트 가게 인지 알았는데 음식도 다같이 하는 식당이였습니다. 내부 인테리어가 이쁘게 되어 있고 현대적인 조명등 무드가 좋아서 여성분들이 좋아할것 같은 레스토랑인데요. 추천 메뉴로는 미소 살몬(연어), 치킨 마데이라, 케이준 잠발라야 파스타, 팩토리 버거등으로 메뉴 대부분 양이 많아서 샐러드 한개만으로도 충분히 식사가 된다고 합니다.


저희는 밥을 먹고 나와서 메인요리는 따로 시키지 않고 각자 디저트인 치즈케이크와 초코케이크, 아이스크림을 주문했습니다. 


메인메뉴 말고도 50가지의 치즈케이크와 다영한 디저트가 있으니 하나씩 먹어보려고 해도 엄청 오래 걸릴것 같네요.


부드러웠던 치즈케익 휘핑크림 한덩어리 얹어주고요


초코 케이크에는 접시에 한덩이 케이크 위에 한덩이 두덩이 얹어 주었습니다.


아이스크림은 그냥 보통이였는데요 아이스크림을 보니까 뉴져지(New Jersey) 테나플라이(Tenafly)에 다이너(Diner)에서 대학생때 동생이랑 동생친구랑 같이 선데 아이스크림먹었는데 돈이 부족했던 기억이 났습니다. 당시 팁을 생각을 안하고 그냥 3명이서 다이너 가서 선데 시켜먹고 결재 하려고 하는데 딱 음식값만 있고 팁줄 돈이 없었는데 종업원에게 얘기했더니 Where is my tip? 이라고 본인팁이 어딧냐고 얘기해서 식당에서 설거지를 할뻔했는데 다행히 다른친구들에게 연락해서 팁을 챙겨주고 나온 기억이 나네요 ㅎㅎ.


치즈케이크팩토리에서 디저트를 먹고와서 오션이와 정션이랑 산책을 갔는데요 산책용 몸줄을 채워주니 빨리 나가자고 문앞에서 저희를 쳐다보고 있습니다.


집앞에 운동장에서 뛰어놀다가 말잘들으라고 동생이 교육중이구요 크리스마스 이브였는데 이때 이상기온으로 겨울에 엄청 포근해서 외투가 별도로 필요 없을정도로 날이 좋았습니다.


오션이와 정션이와 같이 산책을 즐겁게 하고 집으로 들어오는길에 하늘에 달도 밝고 날씨가 너무 좋아서 찍어봤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하늘입니다. 구름이 많으면서 밝은 달때문에 대비가 잘되서 풍성한 구름들이 잘보이거든요.


집에 들어가기전에 흙에서 재밋게 뛰어다녔으니 몸을 깨끗히 싯고 들어가야겠죠. 덩치는 산만한데 말을 잘들어서 귀엽네요 ㅎㅎ 정션이도 몸은 엄청 큰데 작은 강아지 같이 귀엽게 나왔습니다.


하노버 아룬델밀스몰에 있는 치즈케잌팩토리 정보 알려드리면서 마치겠습니다.



상호 : 치즈케이크팩토리(The Cheesecake Factory) 하노버지점

주소 : Arundel Mills, 7002 Arundel Mills Cir, Hanover, MD 21076 미국

홈페이지 : thecheesecakefactory.com

연락처 : 1-410-579-5867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시~오후11시30분, 주말 오전 11시~오전(새벽)2시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