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지난 12월 6일에 뽐뿌의 대체제로 알려져있는 딜바다에서 아주 좋은 딜을 발견했는데요 바로 슈펜(Shoopen)의 폴라베어 E.룸슈즈 였습니다. 


뽐뿌가 개인정보 문제와 광고에 랜섬웨어가 배포되서 많은 분들이 실망해서 대체제로 새로 만들어진 사이트들중에 하나인데요 이곳저곳 써봐도 딜바다가 제일 절아 맞는것 같아서 딜바다에 현재 정착해서 잘이용중에 잇습니다. 


이곳은 특이하게 약간 폐쇄적인 정책이 있는데요 딜바다 레벨3이상 회원들만 글을 바로 볼수 있게하고 비회원이나 딜바다 레벨 3 미만인 회원은 정해진 시간 이후 글내용을 확인할수 있는 시스템으로 뽐뿌(망뿌)나 다른 사이트들로 좋은딜이 가기전에 회원들에게만 먼저 알려주는 시스템이 있는데요 저도 이기능때문에 다른사이트를 갈까 하다가 회원점수 100점만드는게 큰일도 아니고 제일 시스템에 나은것 같아서 시간이 걸려도 조금 노력해서 100점을 모아 레벨3을 만들어서 잘 이용중에 있습니다.


다시 룸슈즈 내용으로 돌아와서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낫소 룸슈즈가 있었는데요 겨울이 되고 하니까 발가락이 뚫린부분에 찬바람이 드는지 시려워서 겨울용 따듯한 룸슈즈가 필요했었는데요 마침 좋은딜이 올라와서 바로 질렀습니다.


4100원두켤레 행사제품은 마쉬멜로우 E룸슈즈, 폴라베어 E룸슈즈, 코지 E룸슈즈 3가지 종류가 있었는데요 여자사이즈는 많이 남아있었지만 남자사이즈는 대부분 나갔었는데 폴라베어 룸슈즈중에 화이트 모델만 사이즈가 남아서 주문할수 있었습니다. 


제품번호는 AFDR6T05구요 흰색에 XLL(41)사이즈와 S(36)사이즈로 2개를 주문했습니다. 원래가격은 개당 15900원이네요 그럼 두켤래 31800원인데 4100원에 제대로 득템했습니다.


처음에는 그냥 이랜드몰의 룸슈즈 인줄알았는데 슈펜자체가 이랜드 계열사더군요


앞부분에는 슈펜로고가 붙어있구요 색깔은 완전 하얀색이 아닌 약간 라이트 핑크나 베이지 계열의 흰색이였습니다.


밑창은 고무로 미끄럼 방지처리가 되어 있구요 


모양 유지를 위해서 신발안에 종이틀이 들어 있습니다.


종이각을 빼낸후에 신었는데요 바로 다시 발을 뺏습니다. 종이각 말고도 무슨 종이뭉치가 끝에 들어있더라구요 실리카겔인지 알았는데 그건아니고 그냥 얇은 종이였습니다.


룸슈즈를 신고 한컷 찍어봤습니다. 털이 부들부들하니 촉감이 좋구요 발이 아주 따듯해 지는게 발열신발급입니다. 신고있으면 점점 더워져서 발을 뺀다음에 다시 신어야 할정도로 따듯하게 되고 아주 좋습니다. ㅎㅎ


지금은 두켤래 4100원 이벤트가 끝나고 19900원으로 가격이 올랐지만 그래도 각각 하나씩 따로 살때보다는 가격이 싸니 필요하신분은 구매하시면 될것 같습니다. 가격이 올라서 그런지 남자 사이즈의 재고도 아직 많이 보이네요.


저는 나중에 또 할인크게 하게 되면 마쉬멜로우 E룸슈즈를 구매하고 싶습니다.


제가 구매한 폴라베어 E룸슈즈의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다크그레이, 블랙, 라이트핑크, 라이트블루, 핑크 7종류 이구요 재질은 겉감 폴리에스터 100%, 밑창 합성고무 입니다. 


사이즈는

S(36)사이즈가 230mm내외, 

M(38)사이즈가 250mm내외, 

L(39)사이즈가 270mm내외, 

XLL(41)사이즈가 280mm내외 입니다. 

발폭은 12CM이며 굽높이는 3CM입니다. 


저는 운동화 270~275mm신는데 XLL이 딱 맞습니다.


여자분은 S사이즈보다는 여유있게 M사이즈가 좋을것 같습니다. 운동화 235mm신는 DY가 S사이즈를 신었더니 발 밑창부분이 조금 작은지 신고나서 발이 옆으로 쓱 밀리는 느낌이 많이 난다고 합니다.


세탁방법은 손 세탁시 원단의 특성으로 인한 약간의 수축과 탈색현상이 있을수도 있으므로 반드시 뒤집어서 단독 세탁하라고 하였구요 짙은 색상인 경우 이염에 주의하라고 하였습니다.


품질보증기간은 상품 수령날로부터 1년이고 행사제품이라서 그런지 다른사이즈/색상으로는 교환이 불가능하다고 하였습니다.


추운 겨울에 발이 많이 시려운분들은 이렇게 따듯한 털룸슈즈 어떠신가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