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배라에서 쿼터 사는데 3900원에 굿즈 판다고해서

얼떨결에 지른 월리 홀리데이 기프트 북

책 모양으로 되어있는데 그냥 반으로 나뉘는 상자다 ㅋㅋㅋ 크기는 꽤 크다

오른쪽에 있는게 파인트보다 더 큰 쿼터니까!

요렇게 반으로 나누면 월리를 어디에선가 찾을 수 있는 하나의 미션이 나온다..ㅋㅋㅋ 

난 못찾음

개밥털러온 박보리

자세히 이 그림을 보면 점선이 보인다.

기프트팩 내용물을 이렇게 꺼낼수도 있지만 ㅋㅋ

뜯으라는 점선대로 꾹 눌러서 열어보면 

 

이렇게 열 수 있는 공간이 5개나 나온다

짜잔

왼쪽엔 월리 펜이랑 2021년 달력(정말정말 최고 귀엽다)

그리고 오른쪽엔 마스킹테이프 2개, 해피포인트 쿠폰3종 월리 스티커, 그리고 꽤 양이 많은 메모지(떡본)2개

 

펜에 메이드인 차이나 스티커가 ㄷㄷ ㅋㅋ 흔적없이 잘 떼진다

정말 귀엽다 몸체는 매트하고 월리 플라스틱은 매끄럽다. 이쁘고.. 잘 안써진다 ㅋㅋㅋ 그냥 품질은 그저그런. 

짜잔 내용물만 꺼내면 요런 구성이다. 

정말 맘에드는 2021 달력, 퀄리티 대박이고 스탠드형이라 거실에 두려고 한다.

그림도 매달 정말 귀여운게 나와서 1년을 지루하지 않게 달력 잘 쓸거같아서

기프트팩 가격이 정말 저렴하다고 느껴지는 부분이었다

앞에는 세련되고 심플한 레이아웃. 쓰기 좋게 생겼다 

ㅠㅠ 일러스트 정말 귀엽고 뒤에 깔끔하게 박힌 배라 로고

먹이를 노리는 하이애나와 월리 2021달력 맨 첫표지

위험한 맹수의 분리수거 플라스틱 탈취 현장

달력을 뺀 나머지 굿즈

메모장이랑 마스킹테이프는 친구 줬당

이건 엄마는외계인(초코)2스쿱, 아이스호떡(베이지색),마성의 민트초코 각 1스쿱

히히 정말 맛있다

 

근데 왜 파인트 사도 둘이서 한번에 먹고

쿼터를 사도 둘이서 한번에 먹을까?

 

 

그건 미스테리

 

얘는 귀여운애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