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이마트에서 오늘 일일 50개 한정으로

2만원 중반대인데 1만원 초반대에 샀음

맥심 아이스커피믹스 120개입 카카오프렌즈 콜라보레이션 텀블러도 들어있다.





여기 카카오프렌즈 보온보냉병 

무지랑 라이언, 어피치, 튜브 4가지 종류가 있다.



박스 안에 120개입 믹스커피 박스랑 텀블러 박스가 나뉘어 들어있다. 



다른건 색이 칙칙해보여서 나는 하늘색으로 골랐다 어차피 여름 콜라보이니까 ㅋㅋ



카누아이스커피에 비해

그냥 작은 종이컵사이즈인데 파래서 적응안됨





진짜진짜 귀여운점 ㅋㅋㅋ


네오가 전부  다 다른그림으로 귀엽게 자리잡고있다..


진짜 너무 귀엽다. 커피 마시면서 기분좋아하는 네오들 ㅋㅋㅋㅋ


파래서 여름 콜라보에 네오가 주인공이 되었나봄 ㅋㅋㅋ

어쩐지 블루가 칙칙하더라니 네오찡 때문에 색을 그렇게 맞추었나보다.



그담 텀블러 개봉



별다른 설명서없이 비닐에 본품만 있다.



뚜껑까지는 플라스틱이지만 몸체는 스텐이라 아이스 먹을때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다.




약간 매트한느낌이 나는 유광이다.

막 번들번들하진않음.

귀여운 아이스커피 패턴이 들어가있다.



써모스같은거랑 비교하면 안되고

잘 견고하게 닫혀서 새지는 않는다는거에 다행으로 여겨야지.

윗부분은전부 플라스틱. (써모쓰도 입 대는곳은 플라스틱이다 ㅇㅁㅇ)



분리 안되는 입구 . 모양이 단순해서 설거지는 쉬움.



돌리면 분리된다.



깔끔한 스텐



색이 잘 맞춰진 귀여운 2019 콜라보 ㅎㅎ

진짜 저렴하게 구매한듯 하다!


텀블러랑 120개입 아이스커피믹스인데 난 이마트에서 만 삼천원대에 샀다. (일일 50개 특별한정)



박스에 써있던 아이스커피믹스 존맛탱 레시피 ㅋㅋ


용량이 작은 패키지 이다보니

한번에 3개씩 타서 큰 머그컵에 타먹으라고 써있다.






두개 탔을때 이게 240ml컵이였나



미지근한 물에 가루 다 풀고나서 찬물 넣고 그담 얼음 넣는걸 추천한다.

의외로 잘 안풀린다. 

두개 넣었떠니 물 양이 적어서 무지 달았다. ㄷㄷ... 맛은 달고 좋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