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채플린 모던 회전바텐 홈바의자 리뷰




WD가 내 생일선물로 사준 내 서재용 홈바 의자


나는 가격대가 부담되서 하나밖에 사지 못했다 

아쉽지만 주로 나만 사용할테니 하나만 사서 잘 써야지


(정말... 한 2주간 고민하면서 바의자 30가지는 고민했다 ㅋㅋ)


바퀴는 없었으면 좋겠고 

내리기(?)쉽게 좌우로 회전은 되면 좋겠어서 

이걸로 골랐다.



사용설명서 보면 다리 먼저 설치하고 몸통 이으면 된다고 써있다.



몸통과 다리는 박스가 따로 와있었고, 

몸통이 복잡한 모양인 대신에 별도의 조립이 필요없이 완성되어있는 상태였다.

우리가 할 일이 아주적었다.



부품들은 다 4개씩, 그리고 긴 볼트만 8개.



양쪽으로 다리 먼저 붙여서 가운데에 볼트로 고정,



4개의 다리를 모두 고정시킨 뒤,



다리 끝부분에 흔들리지 않도록 끼워주는 링을 조립한다.

단단하게 고정되기위해 약간 어그러져있기때문에 볼트는 살짝씩 4개 모두 걸친뒤에 마지막에 짱짱하게 조여줬다.

하나 잘 안맞는부분이 생길 수 있는데 힘으로 돌리면 나무가 파져서 어쨋든 잘 조립됨.


고무 마개로 볼트부분은 막아주면 됨.



다리 위에 회전가능한 부품을 올려서 고정하고,



뒤집어서 몸통과도 결합시켜주면 끝~!



내 의자인데 보리가 제일 신났다 ㅋㅋㅋ

맨날 택배오면 혼자 엄청 신나한다.



두근두근대며 뽁뽁이를 벗기니 아주 예쁜 아이보리색 가죽이!! 

색이 너무너무 예쁘고 안정감있다.



이건 이제 너무 높아서 (60cm밖에 안되지만.) 

보리는 오르락할수없음 ㅋㅋ 

기념으로 올려놔봤다. ㅋㅋㅋ



팔 받침대에 올라가서 쓰다듬받고있는 보리 ㅋㅋ


이걸 보더라도 의자가 튼튼하긴 한거 같다.



마지막으로 설연휴 기념 장미꽃을 선물받는 보리 (내가 아니고 ㅋㅋ)



꽃을 든 보리~




의자 너무 색도 예쁘고 디자인 세련됐고, 안정감이 있어서 

정말 가격이 아깝지 않게 잘 산거같다. 


다음에.. 여유가 될때 ㅜㅜㅋㅋㅋ 하나 더 싸서 한 쌍으로 만들어야겠다.




실제 사용 샷



널부러져서 사용하는... 나의 사실적인 사진ㅋㅋ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