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다이어트 훌라후프 - 이프잇 홈트레이닝 훌라후프




유튜브로 영상 보는 와중에 훌라후프를 하는 모습을 보고

갑자기 이거다! 싶어서 다이어트용 훌라후프를 검색하게되었어요.


배송 온 직후 풀었을때의 모습이에요.


요즘은 다 조립식이더라구요, 공간절약이 많이 될거같아보였어요.





박스를 풀고 박스안에 못생겨진 우리 보리를 들어가게 해봤어요.

박스 생각보다 좀 크지 않나요? ㅎㅎ




제가 산건 젤 초보자용 와이드 아닌거 1.2kg샀어요.


열면 간단한 설명서랑, 조립용 훌라후프 6피스가 들어있어요.

깔끔하게 잘 들어있습니다.



조립은 간단한 원리예요 구멍에 넣어 걸는 방식이고 재질이 고무 느낌? 이라서 사용하기에 편안한 대신 기스에 취약해서 그런거 주의하라는 내용이 대강 되어있어요.




조립은 그냥 끼우면 됩니다.  보면 바로 이해되겠죠?


근데 생각만큼 편하게 들어가진 않고 구멍 부분에 맞게 넣고도

딱 소리가 날때까지 힘줘서 구멍부분 찾긴 해요.

(그래서 조립-해체 는 포기하고 웬만하면 조립한채로 보관하려고 해요)



다 조립하고 밖에 꺼내봤어요.

옆에 못생겨진 보리가 아련하게 보고있어요.

크기는 적당한거같아요 이것보다 크면 저는 못할거같아요. 체격도 작고 초보라 ㅎㅎ



처음에는 저 후프의 볼록한 부분이 돌릴때 꽤나 아파서 놀랐어요

하지만 한두번 하다보면 금방 적응됩니다.


제가 완전 초보라서 그랬던듯..


첨에는 막 훌라후프 돌리는데 자꾸 아래로 내려가더라구요 ㅎㅎ




젤 가벼운거 하니까 딱 좋은거같아요.


크기나 무게, 색상, 디자인에 있어서


가격대비 아주 만족합니다.



요즘 호르몬제때문에 뱃살만 급격하게 늘어서


매일 꾸준히 해봐야겠어요. 



이상 다이어트용 훌라후프 이프잇 홈트레이닝이였습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