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산본 저렴한 안경점 싼 안경가게 추천

::으뜸50안경 리뷰 + 위치 안내::




위치

경기도 군포시 산본로323번길 10-6 산본프라자 3층

오픈시간

매일 10:00~22:00 





오늘은 안경이 고장나서 새로 바꾸러 산본에 나갔어요.


아무래도 이쁜 안경이니 고압축이니 하면서 나오는 추가금이 엄청 불어나는게 안경이다보니..

하나 맞추는데도 십만원이 우습죠.



아무리 돈 썼다고 아끼고 조심한다고 다짐해봐야

길면 1년 짧으면 6개월 안에 안경은 고장나버리구요..



몇번 안경에 돈 쓰다가 이렇게 고장나면 이제 아무렴 가격면에서 좋은 안경점을 찾을 수 밖에 없게되는것같네요.


저는 인터넷으로 저렴한 안경점 찾다가 우연히 새로생긴 안경점을 발견했어요.



---------------



사장님이 워낙 친절하시기도 했고 저도 안경을 굉장히 저렴하게 구입해서 


간단히 리뷰할거구요, 산본에 익숙치 않은분들은 찾아오기 약간 헷갈리실까봐 그부분 소개해드릴까 해요.


-

-----------------------


가는 길은

산본역 3번출구 앞으로 쭉 펼쳐진 산본 로데오거리 있잖아여


바로 옆에 씨유 편의점 - 로또집 - 더바디샵 - 카페베네 가게가 이어진 블럭이있어요.


그 뒤쪽 블럭이 산본플라자예요. 




산본플라자 맞은편에서 카페베네 건물이 사진처럼 보여요.




여기가 산본플라자, 산본프라자.. 이 건물에 3층이에요.




이 건물만 찾았으면 안에 대문짝만한 현수막이 많아서 가는데 다른 큰 어려움은 없을거예요.;



3층에 도착하면 시중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게  판다고 홍보하는 가격표를 계속 보실 수 있어여..


엘리베이터 3층에서 내리셔서 그냥 우회전하면 보여요



새로 지은지 얼마안되서 깔끔해 보이는 안경점이에요.




정갈하게 정리된 제품들을 볼 수 있어요. 올화이트 인테리어가 깔끔해 보이네요.

 시력 재고 안경 고르고 ~ 

저는 단미  클래식이랑 뭐시기랑.. 테 두개에 안경알 하나 했어요. 하나는 기존에쓰던 렌즈를 재활용했구요.




비싼 안경테 4만7천원 (정가가 십사만원대..)

렌즈 4만 6천원

저렴한 안경테 1만 4천원 (정가 팔만원대더라구여)


이렇게 구매했어요.

----------------------







렌즈 압축이 가격이 두배씩 뛰어서 해도 두단계 압축까지만 하고 그랬는데 여긴 좀 싸서

전보다 더 좋은걸로 해봤어요.



블루라이트 미차단 (하단 렌즈)

블루라이트 차단 (상단 안경 왼쪽)

블루라이트 차단 렌즈라고 직접 보여주시는 사장님.. 

저는 컴퓨터를 많이 하기 때문에 블루라이트 차단이 도움많이 될거라고 말씀하셨어여






유통과정을 줄여 가격거품을 최대한 없애 팔기 때문에 가격이 저렴하다고 하더라구요.


안경을 쓰다보니 품질보다 가격면에서 좋은 곳을 찾고있었긴 한데


직접가서 보니 안경 택에 붙어있던 정가와 실 구매가가 매우매우 차이가 나서  

단지 저렴하다는 점 뿐만 아니라 품질도 의심치 않게 되서 생각외로 만족했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앞으로 애용하게 될 것 같구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