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공차 30% 할인받고 저렴하게 먹기! (비씨페이)




안녕하세요! 평소에 공차를 즐겨마시는 DY예요!




버블티 중에서도 맛으로 으뜸인 공차는 못해도 일주일에 두번이상 갈 정도로 매우 좋아한답니다!



예전에는 시럽오더로 공차를 최대 40퍼센트까지 싸게 먹을수 있었지만

최근에는 할인 이벤트가 많이 없어진게 사실이죠..  ㅜㅁ ㅜ 

지금은 시럽오더가 시럽테이블로 바뀌면서 현재 10퍼센트 할인으로 줄어들었습니다.

게다가 테이크아웃이고 그마저도 실행안하는 매장도 많아졌다는거.. ㅜㅜ



하지만 지금 싸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이 없는것은 아니랍니다!

BC페이 20% 청구할인 이벤트로 가장 저렴하게 먹을 수 있어요! :-)



BC페이라 그러면 신용카드가 없는 사람들은 못사용할 것 같아보이지만,

저도 현재 우리은행 체크카드를 이용해서 BC페이를 쓰고있답니다! 체크카드도 가능해요! 



거기다 지금 티라떼 출시로 신메뉴 스탬프3개 찍어주는 이벤트도 하고있네요.

터칭 어플로 공차 스탬프 10개 모으면 기본 버블티 1잔 무료라는 사실은 잘 알고계시죵?



-----------------


오늘은 BC페이 청구할인 20%할인받고

터칭 스탬프 3개 받아서 기본버블티 1잔 무료 받는것 까지를 보여드릴게요!


(거의 30%이상의 할인효과!!)


-----------------


1

우선 BC페이 청구할인을 위해

모바일 ISP 어플을 설치합니다!


구글플레이에 들어가서 "모바일결제ISP"를 검색, 설치합니다!

(비씨페이라고 검색하시면 다른 어플도 있어서 헷갈려요, 저도 두개나 잘못 설치했거든요...ㅎ)

밑에있는 어플 아이콘 잘 확인하시고 설치해주세요.





그다음에 BC카드를 등록해주시면 밑에 화면처럼 나옵니다.

(신용카드 뿐만 아니라 체크카드도 BC표시 있으면 가능해요)







(참고로 청구할인이기 때문에 저와 같은 체크카드의 경우,


3900원짜리 결제하시면 본가격대로 3900원 나가고, 

2~4일정도 뒤에 20%가격(780원)이 계좌로 들어옵니다.)



2

공차 매장에 가서 원하는 메뉴를 주문합니다.


결제할 때

"비씨페이로 결제할게요" 하시구요,


바로 위의 이미지처럼 "BC Pay 오프라인결제" 버튼을 누르고 

NFC기계에 폰을 올려두시면 결제가 돼요!


(버스카드 찍는거랑 비슷해요!)


위의 캡쳐에 설명이 다 되어있네요

제대로 결제되면 화면에 결제됐다고 나옵니다. (주문하느라 정신팔려서 캡쳐를 깜빡했네요 ^ㅁ^)





3

비씨페이는 기존의 시럽오더 이벤트와 달리 터칭 스탬프 적립이 가능해요,

결제 하시고 스탬프도 하나 받아가세요!


스탬프 열개에 버블티 무료 한잔이니, 

10퍼센트 할인이나 마찬가지인거죠.


청구할인 20% + 터칭스탬프 10% = 

총 30퍼센트 정도 할인 받았네요!






4


현재 터칭 이벤트로

신메뉴 구매시 스탬프 3개 적립해주는 이벤트가 진행중이예요.



기한이 아쉽게도 포스팅하는 당일까지네요.


신메뉴는 티라떼 4종(초콜렛, 타로, 블랙, 그린)+차이밀크티 총 5종류, 티라떼는 따듯한 것 밖에 안돼요.


공차는 이벤트 공백기간이 거의없으니, 다음이벤트를 기다리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지금 머그컵이벤트는 하고있는데 가격대가 2만원에 육박해서 손이안가네요 -0-)




5

저는 터칭스탬프가 9개가 쌓여있는상태에서 구매했는데요,


신메뉴이벤트로 스탬프 3개 추가해서 버블티무료쿠폰 받고,

그 쿠폰으로 버블티 하나 더 주문해서,


두 잔 구매했어요.





티라떼는 버블이 없어서 얇은 스트로우를 꽂아주네요 ㅎㅎ

그리고 대만 버블티 춘수당처럼 엄청 큰 컵이아니라

사진과 달리 생각보다 작은 컵에 담아줘요, 아마 얼음도 없고 버블도 없다보니 크기가 작아졌나보다 싶어요


블랙밀크티와 초콜렛 티라떼 샷입니다.





이상으로 공차 저렴하게 먹기 포스팅 마칠게요


모두 공차 하세요 !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