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티몬에서 9월한달동안 반반치킨 21% 할인을 해서 페리카나를 오랫만에 구매해봤는데요

페리카나 전속모델은 김소현씨로 바뀌었네요 예전에 아이유과 광고모델일때 먹어봤었는데요


댓글중에 새로나온 와사비톡이 맛있다고 해서 

와사비톡반 양념반 반반메뉴로 구매를 해놨었습니다.

주말에 페리카나 주문센터 (1588-9292) 로 전화주문해서 

쿠폰번호를 불러준뒤에 40분후에 배달이 왔습니다.

바삭한 치킨과 알싸하게 톡쏘는 와사비의 만남이라는 와사비 톡 신제품광고가

박스에도 나와있네요

와사비 톡을 더욱 맛있게 해주는 새콤달콤 파인톡 소스를 같이 드린다고 합니다.

이게 그 파인톡소스구요 이름과 같이 파인애플 맛이 납니다.


예전에는 치킨시키면 이렇게 소금을 찍어먹으라고 줬는데 

오래된 치킨중에 하나인 페리카나 치킨은 여전히 소금을 주고 있네요


페리카나 치킨은 전부 맛있어서 고민이라고 하는데 

한번 시식을 해보겠습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이렇게 양념반 화사비톡반이 들어 있는데요

와사비톡반이 살짝 많아 보이네요


먼저 와사비톡입니다. 

최근 치킨 트렌드인 후라이드 치킨에 뿌리는 양념이 가미된 스타일인데요

네네치킨의 스노윙 치즈가 인기를 끌면서 bhc에 뿌링클도 나오고 

액체소스 양념이 아닌 가루양념 콜라보의 치킨들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최근에 와사비 관련 제품들이 인기를 끌면서 

치킨업계중에 페리카나가 와사비 신메뉴를 발표한것 같습니다.


이번엔 빨간 양념치킨을 보겠습니다.



양념치킨은 후라이드 치킨과 더불이 오랫동안 고객들에게 사랑받는 메뉴인데요

저는 개인적으론 후라이드보단 양념치킨을 좋아합니다.


와사비 톡을 먹기 위해서 파인톡 소스를 깠는데 

파인애플을 갈아놓은듯한 퓨레가 소스에 보이네요


와사비 톡 부터 시식을 해봤는데요

역시 후라이드에 와사비 가루를 입힌 맛인데 

호불호가 갈릴듯한 치킨입니다.

와사비 가루자체는 와사비덕후들이 좋아할 맛을 내주는데요

후라이드 치킨의 바삭함이 조금 아쉽네요 

살짝 시장표 후라이드 통닭 느낌이랄까요

치킨 튀김의 바삭함이 좀더 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와사비 가루를 보통이상으로 매워서 

매운맛을 싫어하시는분들은 드시면 안될것 같습니다.


먼저 가루가 뭍은 부분은 그대로 먹고 살부분만 남았을때 파인톡 소스를 찍어먹어봤는데요

음.. 뭐랄까 이것도 뭔가 아쉬운 느낌의 소스인것 같습니다.


다음으로 양념치킨을 먹어봤는데

페리카나는 저랑은 좀 안맞는것 같네요 

양념이 달달한 맛이 조금 적고 느끼한 맛이 있어서 

와사비톡에서 아쉬움을 양념치킨으로 힐링하고 싶었는데 

여기서도 힐링 받지 못했습니다. 


dy도 하나씩 맛만보고 끝냈습니다.

와사비톡은 처음먹을을때보다 

양념치킨을 먹고 난뒤에 먹었더니 좀더 맛있는것 같긴했구요

댓글로 기대가 커져서 그런지 아쉬움이 컷던 페리카나 양념, 와사비톡 치킨 후기였습니다.

참고로 콜라는 펩시(pepsi)로 가져다 주십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