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CJ푸드빌 동대문 특별한 뚜레쥬르 본점 - 라뜰리에 뚜레쥬르



오늘은 블로그에서 우연히 본 특별한 뚜레쥬르가 있다고 해서 찾아가봤어요.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10분정도 떨어진곳에있는


씨제이푸드월드(CJ FOODWORLD)에는 뚜레쥬르 본사가 위치하고 있답니다!


가장먼저 보이는 CJ제일제당 센터 로고랍니다.


저는 12월 31일날 가서 새해 현수막이 걸려있었네요 


입구들어가면 왼쪽에 씨제이 로고샵이랑 뚜레쥬르가 있답니다.


멋진 네온사인이 가미된 태엽 조형물이 인상깊네요


그밖에 CJ로고가 가미된 귀여운 팬시들이 많이 팔고있었어요.


귀여운 팬시가 많네요 ㅎㅎ 저는 CJ 로고가 새겨진 연필 하나를 500원주고 샀답니다. 


자 이제 로고샵은 뒤로하고 진짜로 가려고했던 목적지인 뚜레쥬르로 발길을 옮겼어요

로고샵 오른쪽에 보이는 입구랍니다. 분위기 있는 벽돌 인테리어가 인상적이네요.


입구를 통과한 뒤 뒷쪽에서의 모습이랍니다. 

라뜰리에 뚜레쥬르 라네요 ㅎㅎ


들어가자마자 엄청 화려한 실내가 눈에 띄어요


빵모자를 쓴 직원들이 십수명입니다. 그에 맞게 주말이라 수많은 사람들로 북적였어요.


일단 트레이를 들고 탐험?을 시작해봤습니다ㅋㅋ


그냥 철제선반에 빵이 진열된 것 뿐인데도 일반 뚜레쥬르 체인점과는 비교도안되는 스케일이네요


북유럽느낌의 인테리어와 높은 천장이 더욱 근사해보이게 하는거같아요


빵도 많지만 사람도 어마어마..

12월31일 일요일이라 사람이 많을수밖에 없었겠죠..?


초대형 매장이다보니 못봤던 빵들이 가득했답니다. 전부 맛있어보이네요


저는 워낙 소세지빵도 좋아하고 귀여운것도 좋아하다보니

이 소세지빵을 지나칠수가 없었답니다!

옹기종기 모여있는모습이네요 왠지 표정이 당황스러워보이기도하구요 ㅋㅋ

가장 귀여운 녀석으로 픽업중 ㅎㅎ 


일요일 오후 4~5시쯤 갔을때였나.. 

사람도 많으니 빵도 금방 동나버리더라구요 

신선한 빵을 가득 사고 싶다면 아침이 좋을거같아요!


그밖의 사진들~




여기 정말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네요 ㅎㅎ 저도 여기서 인생빵 하나 발견했어요! 남친두 발견!


제가 발견한 인생빵!

초코칩아몬드데니쉬★


겉은 매끈하고 아삭아삭 씹히는 브라우니와 호두 파편들이, 속은 부드럽고 촉촉해 입에서 녹죠.

달콤 촉촉 부드럽게 감싸는 완벽 빵이예요!

아직 여기서 말곤 본적이 없는 빵이랍니다 ㅠㅠ.. 먹고싶은데 본사 매번 와야할까요


남자친구의 인생빵은 뺑오쇼콜라예요.

원래 좋아하던 뺑오쇼콜라인데 여기서도 발견했네요! 

파리바게뜨에서도 잠시 뺑오쇼콜라가 출시한적있는데 다 없어졌답니다..

그거 먹고싶어서 체인점 차타고 5곳을 한번에 순회에서

6개의 뺑오쇼콜라를 겨우 구한게 마지막이였다는..


여기서 보니 반가웠어요!



다 구매했으면 결제하고 점원들이 포장하거나, 잘라줄때까지 또 기다립니다 ㅎㅎ

사람이 매우많아 결제줄도, 포장줄도 기다리고 또 기다리고..


저는 창가쪽에 앉아서 남친이 올때까지 자리잡고 기다렸지요 ㅎㅎ


좋은 자리를 잡았었네요.


제가 앉은 자리서 왼쪽에 보면 투썸인가가 있어요 



드디어 온 우리들의 빵!


으앙.. ㅠㅠ 너무 사람이 많아 정신없었는지

잘라달라는말에 귀여운 소세지 친구도 다 짤라버려서

얼굴이 어디였는지도 형체를 알아볼수 없게 되어버렸어요..ㅠㅠㅠ


속상했지만 어쩔수 없죠.. ㅎㅁㅎ.ㅠㅜㅠㅠ


맨앞이 초코칩아몬드데니쉬

정말정말 너무 맛있어서행복한 맛입니다 !! 부드럽고 달콤하고 고소하고!


이건 뺑오쇼콜라예요.

빵 안의 쇼콜라 초콜릿 ㅎㅎ 

초콜릿은 살짝 단단하면서도 잘 녹아 빵이랑 조화된답니다.


형체를 알아볼수없게 사지가 짤린 소세지 친구..ㅠㅠ

그는 겁나 튼튼하고 맛있는 소세지였답니다ㅋㅋㅋ


투썸에서 음료수 살까 하다가 뚜레쥬르 오른쪽에 위치한 쥬스 솔루션이라는 가게서 산 음료예요..
트로피칼 뭐시기였는데.. 하.. 긴말 않습니다. 저는 메뉴를 잘못 골랐어요.. 대실패..ㅋㅋ

여기까지 뚜레쥬르 탐험기였어요!

맛있는빵이 많아 행복했네요 ㅋㅋ 다음에 또 기회되면 가야겠어요!

위치는 여기 동대문역사문화공원역에서 내려서 걸으시면되요.



그럼 맛빵(?!) 하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