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합정 맛나는 수제 버거 - PLANET61 (플래닛61)


(위치 및 정보는 맨밑에 있어요!)


오랜만에 친구랑 합정역에 놀러갔어요!

친구가 맛있어보이는 수제버거집을 알아놨더라구요


이름은 플래닛61이랍니다. 

이날 너무 추워서 정신없이 걷다보니 건물외관은 찍지 못했네요 ㅎㅎ




저희는 이렇게 3개랑 각자 음료 시켰답니다.


Signature Cheese Burger : 시그니처 치즈버거 


Smoke Bacon Cheese Burger : 스모크 베이컨 치즈버거


Garlic Cheese Fries     : planet61 특제 갈릭 크림치즈


815콜라랑 815사이다가 코카콜라 스프라이트의 반값



가게는 평일 애매한 4시쯤 가서 생각보다 한산했습니다.

깔끔하게 인테리어해서 분위기가 있었어요.


빨간 스티커 붙인곳이 카운터예요. 저희는 벽쪽에 앉았어요 ㅎㅎ



저녁에 봤으면 더 이쁠거같은 버거 네온사인



주변 거리도 찍었답니다 큰 통유리라 밖이 시원하게 보여서 좋군요!




앞쪽에는 출입문과 화장실이 보이네요.

화장실이 깔끔하답니다 (1명 들어갈수있음)



그렇게 셀카찍고 놀다가 드뎌 시그니처 치즈버거랑 프라이부터 나왔어요!



생각한 크기보다 컸답니다! 수제버거 치고 가격이 쎈건 아니네요

나무 트레이에 주는데 넘 귀여웠어요 ㅎㅎ 

중간에 작은 원통에 갈릭 소스가 있어서 프라이를 찍어먹으면 돼요.



그리고 곧 스모크베이컨치즈버거도 나왔어요! 좀더 비싼 메뉴인데

제 버거보다 키가 더 크네요 ㅋㅋ



정말 부드러운 감튀예요

아마 치즈소스가 뿌려져 있고 그위에 파슬리인지 뭔지를 뿌려준거같슴다.

역시 수제버거집에 감튀는 이렇게 큼지막해야 맛있는거 같아요.



버거로 돌아오면 햄버거번에 가게이름인 플래닛61이 귀엽게 찍혀있네요.



굉장히 굉장히 햄버거번이 두툼하죠? 푹 들어가는 솜사탕같은 빵이랍니다.

아주 부드럽고 포근해요 ㅋㅋ

그 밑으로 양념된 양파와, 토마토, 치즈소스, 소고기패티, 양상추 다시 양파?가 들어있네요.




815사이다가 뭔지 모르고 스프라이트 반값밖에 안되서 고른건데

시원하게 먹었더니 다 똑같은 사이다네요 ㅋㅋ굳이 스프라이트 안시켜도 됐어요.

옆에 스테인리스 컵에 얼음과 빨대를 담아서 주면 원하는만큼 음료를 넣어 먹습니다.



스모크 베이컨 치즈버거 전체모습이예요.

제 시그니처 치즈버거보다 키가 훨씬 커서 어찌먹을지 첨에 궁금했어요 ㅋㅋ



빵부터 쑥 썰어보니 확 눌리더라구요 ㅋㅋ



결국 빵이 방해되서 뚜껑(?)은 치워버리고 밑에만 썰었답니다 ㅋㅋ

생각보다 먹는데 추접스럽지 않았어요.. ㅋㅋㅋ 수제버거는 어쩔수없잖아요

제가 먹는법을 잘 모르기도하구요..


맘대로 먹으면 되죵!



싹슬이 샷도 한컷 ㅎㅎ



여는시간 am 11:30

닫는시간 pm 11:00

마지막주문은 pm 10:30

이라고 써있네요



합정역근처라서 밥먹고 메세나폴리스도 갔답니다.

포켓몬고 하는사람들도 많네요 포켓스탑도 5개나 있어서 개꿀입니다 ㅋㅋ




 ------------------------ PLANET61 (플래닛61) 가게 정보 ------------------------



네이버 링크

http://map.naver.com/local/siteview.nhn?code=38590366&_ts=1485867898819



주소

서울특별시 마포구 양화로6길 57-13 planet61

지번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396-61

전화번호

070-4656-5309

홈페이지

http://www.planet61co.kr/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