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대구 달서구 맛집 - 다윤 낙지볶음






오늘은 대구 달서구의 맛집을 수색하다가,

낙지볶음이 아주 맛있어보여서 찾아가보았습니다!


다윤 낙지볶음 전문점 이라고 써있네요!

성서 중학교와 장산초등학교 건너편에 위치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메뉴가 크게 찜갈비와 낙지볶음 두가지로 구성된듯 보였습니다.

맛집의 기운이 메뉴에서 조금씩 느껴지고있었죠.. 두근두근 들어갔습니다!ㅎㅎ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풍경이예요, 아주 깔끔한 내부였답니다. 겨울이라 보일러로 뜨신 방바닥.



깔끔하면서도 귀엽게 꾸며진 문구들과 메뉴판을 볼 수 있어요.

앉자마자 낙지볶음 보통맛 2인분을 주문했습니다.


저는 이렇게 메뉴가 심플한곳이 맛집이 많은거같아서 신뢰가 가더라구요!


앉은 자리에서 또 한컷 ㅎㅎ 제일 구석이랍니다.


준비한 음식 재료가 소진되면 영업을 마친다고 써있네요,

그만큼 인기도 많고 재료 수작업에도 정성을 쏟는구나 생각되네요.



찜갈비를 맛있게 먹는 방법을 친절하게 써놨군요~


음식을 기다리는동안, 수저집게통이 먼저 나왔네요. 테이블마다 씌워놓은 위생 비닐이 인상적이예요.

보통 회전율 빠르고 깔끔한 식당이 위생 비닐을 깔아놓잖아요 ㅎㅎ

숟가락도 기스가 별로 없고 깨끗해보이는게 위생에 신경쓰는 집이라고 느껴졌답니다.

식당가면 많은 이들을 거친 수저는 반드시 육안으로 확인해야해요!


두번째로 낙지 주인공 빼고 사이드 메뉴들이 왔답니다.


비벼먹기 위한 반찬들로 구성되어있어요!


그리고 대망의


낙지볶음이 나왔으니!!!




두둥.

고운 색깔을 보십시오.. ㅎㅎㅎㅎ 깨도 혜자롭게 뿌려주시네요.



양념 뒤로 뽀얀 낙지가 맛깔스럽게 나와있어용


챱챱 썰어줘야겠죠


여리여리 낙지가 챱챱 썰립니다. 

정말 말랑말랑 부드러워용




먹기좋게 잘게 썹니다.


메추리알보이시죠?


사실 이 식당 찾을때만해도 다른사람들이 올린 글에는

큰 달걀을 주던거같은데 달걀값이 금값인지라 요즘엔 메추리알로 바꼈나봅니다.. ㅠㅠ

아쉽지만 어때요.. 맛만 좋으면 그만이죠... ㅎㅎ.. 



이렇게 챱챱 짤라서



이놈을 숟가락으로 옮겨야합니다.



비빔 접시에다가요.



사이드와 낙지, 밥을 요로코롬 덜어서



야무지게 비벼줍니다.

때깔을 위해 낙지 양념도 잘 조절해 넣어줍시다.



마이쪄용

쉴새 없이 들어가는 낙지 볶음 비빔밥!



정신차리고 보니 낙지는 사라졌다고 합니당



평일 3시쯤이라 조금 한적했어요. 덕분에 부담없이 내부 사진 한장 찍었답니다.



커피 한잔 뽑아 마시구 계산하는 카운터.

낙지볶음 포장되네요!



대구에 올일이 거의 없지만 오게된다면 다시한번 꼭 가고싶은

깔끔한 낙지볶음 전문점이였어요.




주소
대구광역시 달서구 용산서로 70

지번 대구광역시 달서구 용산동 946-14

전화번호
053-586-8003
분류
한식 > 육류,고기요리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