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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날 만든 꼴뚜기를 변형하여

아이얼굴로 만들거임.


왜냐

눈코입 구조만들고 귀를 얼굴에 붙이기가 너무 귀찮음.



1. 버텍스를 마구잡이로 조정함.

아이얼굴이니까


눈커지고,

 볼 통통해서 광대뼈잘안보임,

코는짧고 동그람,

턱이 작음.

상대적으로 귀가 커보이게.

꼴뚜기 눈말고 순수하고 탁 트인 눈.

동공도 커짐.



1차 바꾼 형태.

콧대도 넘 깊고 안와도 극혐 형태.

인중에 수염그려줘야할거같은 선연한 엣지

광대에 베일거같음.



한차례 엣지를 삭제 하고 형태 조정하면서 부드럽게 만들어줬음.




2. 엣지 정리.



형태가 잡힌뒤 삭제되도 상관없을것같은 엣지는 

루프로 선택하여 (단축키 U -> L)



일단 최대한 삭제한다.

눈골은 새로 만드는게 훨씬 나을거같다.



눈골이 페이스 모드에서 루프형태가 되고 그 옆에 코가 붙은 흐름으로 만들기위해

거지같던 엣지 형태들을 다 정리해주고있음.


애기꼴두기

완성..





일단 eyelid 눈꺼풀을 만들면

꼴뚜기에서 좀 멀어지겠지.


아직 눈꺼풀이 눈알을 제대로 덮지 못하는 형태이다.



너무 슬퍼보이는 눈매라 수정 다시해야함.


약간 개구진 인상이 되어야함. 

그리고 눈꺼풀이 너무 형태가 이상하고 선명하게 두툼함.


콧볼쪽 팔자 주름이랑 인중이라 부드럽게 이어지도록 수정해야했음.



콧볼은 엣지가 선명하게, 콧구멍사이와 인중은 또렷하지만  스무스하게, 

인중은 둥그런형태,


입술산은 엣지가 선명하게.



졸리입술이 되어버림. 입도 조커처럼 수술한거같고,



3. 눈썹, 속눈썹 인상잡기.



입 폭줄이고, 일단 안착해보이게 눈썹부터 만듬.




속눈썹제작



호기심많아보이게.



얼굴에서 이어서 목과 가슴까지 내려오게 만듬.



4. 머리 만들기



머리는 두피에서 스무스 쉬프트 시킨뒤 밑으로 길게 늘여뜨림


물론 엣지 정리 다시 다함. 정수리에서 밑으로 흐르는 흐름으로. 



머리는 반죽처럼 부드럽고 촌스럽게 머릿결을 넣어줌.


나는 머리카락 흐름마다 베벨로 주름 넣어줌.


뒤통수는 초코송이처럼 머리 쉐이프가 감싸주게



만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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