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etc

여름 반팔 피케이(pk)티 폴로티 나눔

jedi knight 2017. 12. 3. 13:08
728x90
반응형

음 필요한 사람이 있을진 모르겠지만 혹시나 몰라 글을 한번 써봅니다.

집안 정리를 하다가 여름용 반팔 피케이티, 폴로티, 카라티가 나와서 

나눔할까 합니다.

제가 젊었을때 입었던 티라서 이제 입으려니 사이즈가 좀 작네요

사이즈가 대부분 M(95)사이즈구요

칼라를 좋아해서 티들이 칼라풀하네요


브랜드는 폴로, 후아유, 티니위니?, 아베크롬비? 등등이구요


버리는거보다 필요한분 있으면 가져가시라고

한번 올려봅니다.


아직도 옷은 괜찮은데 저는 이제 L(100)이하로는 못입어서

버리는거보단 필요한분 있으면 쓰는게 나을것 같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