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롤이 시즌7을 마치고 프리시즌에 돌입하면서

새로운 룬시스템을 들여와서 다들적응하는데 힘드실것 같습니다.


그래도 인벤에 많은 자료가 올라와서 보면서 하고 있는데 기존이랑 비슷비슷한것 같긴하네요


새로운 업데이트가 나오면서 프로젝트 사냥 마법공학 제작 이벤트가 생겼는데요


게임내에서 임무를 수행하고 프로젝트 토큰을 받고 그걸로 스킨조각을 받을수 있습니다.


임무를 수행하고 제작소에 가보면 프로젝트 토큰을 모아놓은게 보일텐데요

눌러보면 토큰수에 따라서 제작가능한 아이템이 보입니다.

80개는 사냥 테두리 3종 및 최후의 사냥아이콘

64개는 프로젝트 스킨 파편

48개는 프로젝트 스킨이라구

32개는 프로젝트 챔피언이라구

12개는 열쇠조각

1개는 파랑정수 20개를 만들수 있습니다.




저는 프로젝트 베인 스킨을 받고 싶어서

64개로 프로젝트스킨파편을 제작했습니다.

프로젝트 스킨 파편이 제작되었고 보관함에 추가하고 나면


프로젝트 스킨파편 열기를 눌러서 확인할수 있습니다.



열었더니 프로젝트 레오나가 나왔네요

주황정수 1050개로 업그레이드 해서 

프로젝트:레오나 상급 온전한 스킨으로 

영구획득해줍니다.


추가로 롤 40렙(레벨)을 찍으니 영광의 챔피언 캡슐이라고 

레벨업당 하나씩 주던 챔피언 캡슐과는 조금 다르게 생긴걸 주네요


캡슐을 열어보니 일라오이 챔피언파편


케이틀린 챔피언 파편


그리고 전설1 온전한 감정표현이라는 구리게 생긴걸 줍니다. 

엄청 좋아보이는데 들은건 쓰레기 급인듯 

오버워치는 렙업하고 상자 깔때 스킨도 주는데 

롤은 돈벌어야 되는지 무조건 챔피언 캡슐만 줘서 아쉽네요

파랑정수로 살수 있는 스킨들을 늘려주던가 


렙업하고 나서 보상이 아쉽습니다.

암튼 이번 프로젝트 이벤트는 나름 괜찮습니다. 

받고싶은 프로젝트 스킨이 나오길 바랄게요

728x90
반응형
댓글
반응형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